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지금 아니면 못 사는 봄 한정판 제품들DEFAULT

2019.03.14

짧기에 더 아름답고 낭만적인 봄. 이 계절을 더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봄의 정취와 감성을 담은 신상품들을 즐기는 것이죠. 지금이 아니면 만날 수 없는 2019 봄 에디션을 소개합니다.

 

1.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

하이트진로

화사한 봄옷을 입은 맥주! 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입니다. 만개한 벚꽃아래 마주 앉은 연인의 모습을 그린 분홍색 라벨을 포인트로 봄의 설렘을 한껏 담았는데요. 355ml와 500ml의 캔 2종, 500ml 병 1종의 제품으로 출시되며, 병 제품의 뚜껑에도 귀여운 연인의 입맞춤을 표현한 일러스트가 있으니 놓치지 말고 찾아보세요.

 

2. 하겐다즈 ‘재스민 라즈베리 포메그래니트’

@haagendazskorea

하겐다즈는 입 안 가득 꽃 피울 봄의 달콤함을 아이스크림에 담았습니다. 재스민 향의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어우러진 새콤달콤한 석류와 라즈베리 소스. 현대 미술 아티스트인 에디 페로테가 아이스크림의 맛을 형이상학적으로 구현한 패키지 디자인까지. 이보다 더 봄에 어울리는 아이스크림이 있을까요? 이번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니 사랑하는 연인,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3. 스타벅스 코리아 ‘베리 스위트 데이즈’

스타벅스 코리아

봄 하면 딸기, 딸기 하면 봄! 스타벅스에서 시즌 한정 생딸기 음료를 판매합니다. 그동안 딸기를 이용한 메뉴들을 제공해왔지만, 생딸기를 이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음료를 위해 충남 논산과 경남 산청 등지에서 재배되는 ‘설향’ 딸기를 특별히 공수했다고 합니다. 풍부한 과육에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설향으로 만들어진 ‘봄딸기라떼’, ‘딸기유스베리티’, ‘딸기파인주스’ 3종의 음료. 판매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방문하세요.

 

4. 아디다스 골프 ‘벚꽃 스페셜 에디션’

아디다스 코리아

봄의 대명사 벚꽃이 골프화에도 피었습니다. 이름하여 ‘벚꽃 스페셜 에디션’! 핑크색 아웃솔은 벚꽃 잎을, 곳곳의 녹색 포인트 컬러는 푸른 잎사귀를 연상시키고, 인솔에는 흩날리는 벚꽃의 프린트도 있습니다. 출시되는 제품은 여성용 ‘위민스 퓨어 부스트 골프’와 남성용 ‘크로스 니트 3.0’ 두 가지로, 아시아에서만 선보인다고 하네요. 벚꽃 스페셜 에디션 신고 봄 라운딩 어떠세요?

 

5. 조 말론 런던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

@jomalonelondon

영국의 봄은 어떤 향일까요? 영국 운하의 눈부신 경관이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에 담겼습니다. ‘햄록 앤 베르가못 코롱’과 ‘케이드 앤 시더우드 코롱’, ‘루핀 앤 파출리 코롱’, ‘윌로 앤 앰버 코롱’, ‘네틀 앤 와일드 아킬리아 코롱’ 등 총 5가지 제품에 가장 실험적이면서 영국적인 향을 구현했다고 하는데요. 쐐기풀, 수양버들, 루핀 꽃 등 각 향의 원료인 야생초와 야생화가 영국 전통 회화 스타일 일러스트로 향수병에 그려져 특별함까지 더합니다.

 

2019년 3월호 MORE
EDITOR 손현지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