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이사철, 완벽한 집들이 선물을 위한 가이드DEFAULT

2019.03.08

본격적으로 봄이 시작되면서 바야흐로 이사철이 한창입니다. 뒤따라 이어지는 지인들의 집들이 초대. 빈손으로 갈 순 없죠. 집들이 선물의 대명사 ‘롤 화장지’ 이제 그만! 진짜 환영받는 선물은 따로 있습니다. <레옹>이 집주인의 취향에 따라 선물하기 좋은 사려 깊은 집들이 선물들을 엄선해봤습니다.

 

실용파들을 위한 감각적인 선물
집들이 선물를 고를 때, 우선순위는 단연 실용성! 거기에 감도 높은 디자인과 퀄리티까지 갖췄다면 누구나 반가워할 선물이 될 겁니다. 향긋한 섬유 유연제부터, 홍반장 못지않게 든든한 툴 세트까지. 집들이 선물의 모범 답안지 같은 아이템입니다.

(왼쪽부터)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세트 ‘그린 패션 기프트 세트’, 레오엘. 스틸 소재의 더스트 빈, 푸에브코. 툴 키트 박스, 분가이스트 by 미스터 포터.

 

 

 

애주가들 위한 선물
진정한 애주가 중에는 집에서 혼자 즐기는 ‘혼술’ 마니아들이 많은데요. 단순한 술 선물도 좋고, 보틀 오프너나 디캔터와 같이 그들의 홈바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액세서리를 선물해보세요.

(왼쪽부터) 샴페인 ‘까르뜨 도르 브륏NV’, 샴페인 드라피에 by CSR 와인. 위스키 디캔터, 온 더 락 텀블러, 모두 바카라. 보틀 오프너, 로렌치 밀라노 by 매치스 패션.

 

 

 

집돌이, 집순이를 위한 테크 제품
평소 집을 너무 사랑하는 ‘집돌이’, ‘집순이’들을 위한 선물로는 다양한 여흥을 제공해줄 테크 제품들을 추천합니다. 손바닥만 한 크기의 미니 게임기, 나 홀로 집의 적막을 걷어내줄 인공지능 스피커, 그리고 침대에 누워 다양한 노래 선곡을 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등 ‘집돌이’들을 감동시킬 아이디어는 의외로 무궁무진합니다.

(왼쪽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에너비’, 이케아. 인공지능 스피커 ‘엑스붐 AI 씽큐’, LG 전자. 미니 게임기 ‘네오지오 미니 인터내셔널’, 네오지오 by 하우디.

2019년 3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