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PEOPLE
PEOPLE

모델 3인의 맛있는 투잡DEFAULT

2019.03.06

개성 넘치는 외모와 남다른 프로포션으로 존재 자체가 ‘재능’인 모델들. 그 중에서도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벗어나 의외의 재능을 펼치고 있는 남자 모델 3인이 있습니다. 와인바, 레스토랑, 푸드 트럭까지 자신들의 감성과 취향을 아낌없이 담아 꾸려낸 그들의 ‘맛’있는 아지트를 소개합니다.

 

15평 by 레오(임재형)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40번길 15
문의 : 010-7380-4977
인스타그램 : @15pyeong 

건조한 듯 다감한 주인장의 분위기를 쏙 빼닮은 와인바 ‘15평’. 가게 평수를 고스란히 따와 탄생한 ‘15평’은 오픈 한지 갓 3개월이 되지 않은 와인 바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입소문을 제대로 타, 늦은 밤까지도 이 조그마한 가게는 분위기를 쫓아온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죠. 가성비 좋은 와인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고, 간단한 칵테일과 안주 거리들을 함께 내놓고 있는데요. 특히 다양한 메뉴 중에서도 주인장이 가장 자신 있게 추천하는 요리는 다름 아닌 ‘15평 순살치킨’! 컬렉션 기간 동안 우연히 맛본 와인과 치킨의 조합에 반한 그의 경험과 15년 동안 치킨집을 운영해온 어머니의 노하우를 백분 살린 메뉴입니다. 인천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새로운 데이트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15평’을 꼭 방문해보세요.

 

 

 

A$AP PIZZA(에이셉 피자) by 정혁

인스타그램 : @asap_pizza_official

개성 넘치는 페이스와 화려한 ‘인싸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모델 정혁, 그리고 그의 친구들이 함께 오픈한 ‘에이셉 피자(A$AP PIZZA)’는 피자 전문 푸드트럭입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주인장의 매력처럼 서울 곳곳을 누비며 즉석에서 바로 구운 화덕 피자와 음료 및 사이드 메뉴를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업장소와 일정은 주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asap_pizza_official)을 통해 공지하고 있는데요. 가끔 운이 좋으면 모델 정혁이 직접 구워주는 피자도 맛볼 수 있죠. 마침 다가 오는 3월 7일부터는 4일간 열리는 ‘DIY 리폼 박람회’에 참여해 신메뉴 치즈 스파게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한번 꼭 방문해보시길.

 

 

LA 포(LA PHO) by 민준기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35-5
문의 : 02-518-5061 
인스타그램 : @lapho_people

외식 사업의 베테랑 CNP 푸드와 모델 민준기가 손을 잡고 오픈한 LA  동남아 퀴진 레스토랑 ‘LA 포(LA pho)’. 민준기의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와 취향을 담뿍 담아낸 이국적인 공간이 절로 인증샷을 부르는 레스토랑입니다. 또한 주인장의 취향을 고스란히 반영한 흥넘치는 1990년대 힙합 선곡도 이곳의 또 다른 매력! 대표 메뉴로는 담백한 쌀국수, 오묘한 맛은 그대로 살리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반미 샌드위치 등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폰 케이스, 티셔츠 등 느긋한 LA 감성을 녹여낸 ‘LA 포(LA pho)’만의 감각적인 굿즈들 역시 이곳을 방문해야 할 또 다른 이유입니다.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