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완벽한 휴가를 위한, 하와이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DEFAULT

2019.02.07

활기찬 도심 분위기와 하와이의 자연을 두루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 모두가 꿈꾸던 힐링의 모습이 현실로 다가오는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입니다.

 

모던하면서도 내추럴한 디자인의 시스케이프 풀 데크.

1.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풀. 2. 풀 데크에 위치한 프라이빗 카바나. 3. 수제 칵테일을 선보이는 ‘스웰 바’.

New History of Alohilani Resort Waikiki Beach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 아래 초록 야자수, 그 너머로 비치는 하얀 물결….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은 하와이는 사시사철 매력적인 모습으로 세계인의 발길을 유혹합니다. 그중에서도 ‘하와이의 심장’이라 불리는 와이키키 해변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반짝이는 모래가 융단처럼 펼쳐지며 장관을 이뤄 현대인의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처가 되어줍니다. 예로부터 하와이 왕족이 즐겨 찾았을 만큼 럭셔리한 휴양지로 명성이 드높은 이곳에 더욱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수많은 고급 쇼핑센터와 레스토랑이 늘어선 칼라카우아 거리, 그 한가운데 위치한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입니다.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 키키 비치는 지난 5년 동안의 대대적인 리모델링 끝에 특급 호텔로 재탄생했습니다. 유명 디자인 회사 로크웰 그룹은 리조트에 들어서는 순간 강렬한 첫인상을 선사하는 로비부터 7개 유형의 다양한 객실, 미국 TV 프로그램 <아이언 셰프>의 우승자로 유명한 스타 셰프 마사히루 모리모 토가 이끄는 레스토랑,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편의 시설, 화려한 전망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 등 전반적인 시설을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웅장하고 세련된 리조트 입구를 지나 로비에 들어서면 와이키키 거리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통창과 약 5.5m 높이의 격자무늬 티크 기둥이 맞아줍니다. 벽면을 장식한 마카이 산호 조각품은 저명한 예술가 니나 헬름스(Nina Helms)의 작품. 해수면 아래 자연 산호의 신비로움을 시적으로 표현하며 하와이에서 보내는 환상적인 시간을 상징하죠. 완전히 새로워진 객실과 스위트룸은 모두 프라이빗한 테라스의 일종인 라나이 또는 발코니를 갖췄으며 광활한 오션 뷰와 다이아몬드 헤드 뷰, 시티 뷰를 제공합니다. 오아후섬의 평화로운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객실 내부는 청록색과 흰색, 회갈색의 부드러운 색감과 천연 소재가 조화되면서 진정한 휴식의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잔잔한 푸른 바다와 다이아몬드 헤드, 와이키키에 둘러싸인 모던 오아시스,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이곳에서 활기찬 도회적 분위기와 여유로움을 동시에 만끽해보세요.

 

1. 프리미어 오션 프런트 객실 내 발코니 전경. 2. 비치사이드 스위트 객실의 침실과 분리된 널따란 거실.

Various Room Types in Alohilani Resort Waikiki Beach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는 세계 각지의 관광객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하와이라는 위치적 특성에 걸맞게 모든 객실에 설치한 하와이안 스타일의 발코니, 라나이입니다. 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상쾌한 바람과 휴양지의 여유를 한껏 누릴 수 있죠. 저층에 위치해 하와이 도심의 활기가 생생히 전해지는 스탠더드 객실, 웅장한 산맥과 와이키키 해변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오션 뷰에서 킹사이즈 침대 1개 또는 퀸 사이즈 침대 2개로 구성된 넉넉하고 포근한 잠자리를 느껴보세요. 또 다른 유형의 객실인 다이아몬드 헤드 오션 뷰에서는 트레킹 명소로 이름난 다이아몬드 헤드와 탁 트인 태평양의 풍광을 즐길 수 있고, 프리미어 오션 프런트에서는 널찍하게 펼쳐진 와이키키 해변을 바라보며 황금빛 해안을 덮는 맑은 물결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와 오션 뷰를 동시에 제공하는 원 베드 룸 스위트, 시스 케이프 스위트룸에도 머물러볼 것을 추천합니다. 넓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돼 있어 각자의 용도에 따라 휴식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넉넉한 욕조를 갖춘 대리석 장식의 욕실은 노곤해진 몸의 피로를 해소해 주죠. 9㎡가 넘는 널따란 라나이에서 고급 오디오 브랜드 하만 카돈의 사운드 시스템을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요.  조금 더 호화스러운 휴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비치사이드 스위트는 태평양과 와이키키 해변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원베드 스위트룸입니다. 실내·외 공간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넓은 라나이와 킹사이즈 침대가 놓인 침실, 소파 베드를 갖춘 거실은 넓이가 약 60㎡에 이르며 프리미어 오션 프런트 객실과 연결하면 한 가족이 모두 숙박 가능한 투 베드 스위트룸으로 변신합니다.

 

1. 로비에 위치한 오셔너리움과 ‘오 바’. 2. 아이언 셰프 마사하루 모리모토가 선보이는 아시아 퓨전 요리. 3. 따뜻한 해수 인피니티 풀.

Extensive Resort Amenities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다이닝과 다채로운 편의 시설은 오아후섬에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도록 도와줍니다. 이곳에는 미국 TV 프로그램 <아이언 셰프>의 우승자인 마사하루 모리모토의 2개 레스토랑을 포함해 각자 개성 있는 콘셉트의 요리를 선보이는 5개의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모리모토 아시아 와이키키’는 셰프의 이름을 본떠 명명한 레스토랑으로, 아시아 전통 식재료와 대표적인 서양식 조리법을 접목한 창의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북경식 오리 요리부터 딤섬, 한국식 갈비까지 탁월한 창의성과 혁신적인 레시피로 동서양을 아우르는 퓨전 요리를 만들어내죠. 이곳은 와이키키 해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실내·외 식사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해변에서 불과 몇 발자국 떨어진 칼라카우아와 릴리우오칼라니 대로가 만나는 지점에 위치합니다. 특히 이곳 1층에 위치한 ‘모모산’에서 흘러나오는 맛 좋은 야키 토리의 향은 주변을 지나는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를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아침부터 점심, 저녁 식사까지 모두 가능하며, 가벼운 플레이트 요리부터 애피타이저를 비롯해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갈릭 슈림프, 일본 이자카야 스타일의 야키토리와 라멘을 선보입니다. 캐주얼한 면 요리에는 모리모토의 시그너처 사케나 시원한 맥주를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알로힐라니 리조트 3층에 위치한 아일랜드 클럽 & 스파는 1일 강좌 스튜디오와 가상 피트니스 클래스를 운영하는 최첨단 피트니스 및 스파 센터입니다. 리조트 안에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이 가능하도록 야외 풀 사이즈 클레이 테니스 코트와 야구 연습장, 그리고 잔디 운동장을 보유한 것도 이 리조트의 특징입니다. 5층에는 투숙객 전용 공간인 시스케이프 풀 데크가 있습니다. 따뜻한 해수 인피니티 풀을 갖춘 이곳은 세련된 소셜 공간이자 휴식처입니다. 아름다운 시티 뷰와 오션 뷰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카바나와 화로를 구비한 라운지에서는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풀 사이드 바인 ‘스웰 바(Swell Bar)’는 정통 아일랜드 스타일의 수제 칵테일과 베스트셀러 안주 메뉴를 제공합니다. 해가 진 후 어둠이 내리면 라이브 음악과 함께 활기 넘치는 핫 플레이스로 변신하는 스웰 바에서 특별한 칵테일 메뉴를 즐겨보세요.

 

1, 2 나무 심기 프로그램에는 UTV와 승마 체험이 포함돼 있다. 3. 투숙객은 ‘나만의 나무’를 보유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Signature Experience
알로힐라니라는 이름은 하와이 마지막 군주인 릴리오우 칼라니 여왕의 별장에서 유래했습니다. ‘천국의 빛’ 또는 ‘여왕의 빛’을 의미하죠. 생전 하와이 숲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했던 여왕의 뜻을 기리기 위해 리조트 측은 비영리 단체인 HLRI(Hawaiian Legacy Reforestation Initativ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HLRI는 하와이산 코아, 마일로, 샌들우드 등이 식생 해 보존 가치가 높은 하와이의 숲을 되살리자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죠.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에 머무는 관광객은 숙박료에 포함된 5달러의 ‘트리 피(Tree Fee)’를 통해 오아후섬과 빅 아일랜드의 산림 복원 활동에 동참하게 됩니다. 투숙객은 오아후섬의 아름다운 북쪽 해안에 위치한 목장을 방문해 자신의 나무를 심는 체험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승마와 헬리콥터 및 UTV 탑승도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심은 나무에는 유전 정보와 생육 상태, 식목 환경까지 모든 것을 기록하는 개별 무선 주파수 식별 칩을 부착해 평생 동안 성장 상태를 살핍니다.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의 나무 심기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멸종 위기에 놓인 활엽수 종을 복원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하는 동시에 하와이에 나만의 나무를 보유하는 독특한 경험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2019년 2월호 MORE
EDITOR 정세인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