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리넨을 입는 올바른 방법DEFAULT

2018.07.27

리넨을 입음과 동시에 여름이 시작됩니다!

리넨은 여름이 제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넨 소재에는 여름의 낭만이 깃들어 있고, 리넨으로 만든 아이템을 하나만 더해도 여름의 기분을 한껏 즐길 수 있죠. 지금부터 더욱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리넨 아이템과 스타일링 기법을 소개합니다.

여름에는 슈트도 리넨으로 | 더운 여름에도 슈트를 입어야 한다면 리넨 소재로 만든 것을 추천한다. 대신 타이는 생략하고, 파스텔 톤의 슈트를 선택하면 금상첨화. 셔츠, 팬츠 모두, 랄프 로렌 퍼플 라벨. 반다나, 하바 앤 항크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선글라스, 니시데 카즈오.

 

무더위에도 흔들림 없이 슈트를 입는 방법

여름은 가장 격렬한 계절입니다. 리넨 소재가 없으면 여름날 슈트를 제대로 차려입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겠죠. 멋 좀 낸다는 남자에게 리넨 슈트는 여름을 고상하게 누릴 수 있는 일종의 호사입니다. 리넨은 가볍고 산뜻하며, 구김이 생겨도 그 자체로 자연스러운 멋이 된다는것이 장점이자 입는 즐거움입니다. 겉으로는 살짝 거칠어 보이지만 막상 착용하면 몸을 따라 산뜻하고 부드럽게 흐르는 질감도 매력입니다. 여름에도 우아함을 지키고 싶은 남자라면 리넨 슈트가 필수입니다.

말쑥한 슈트 차림을 경쾌하게 | 셔츠 대신 티셔츠를, 발끝에는 편안한 블로퍼를 매치하면 휴양지에서도 통하는 슈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재킷, 반소매 티셔츠, 팬츠 모두 드레이크스. 모자, 드 보나 팩처 by 슬로우 스테디 클럽. 선글라스, 니시데 카즈오. 블로퍼, 벨루티.

 

취향대로 골라 입는 리넨의 각기 다른 스타일링

리넨은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미덕입니다. 지글거리는 태양 아래에서도 리넨을 ‘잘’ 입은 남자는 언제나 여유가 느껴지죠. 취향이 다양한 남자를 위해 여름에 대적할 리넨 아이템의 다채로운 스타일링 팁을 준비했습니다.

리넨으로 지은 블랙 슈트 | 계절과 상관없이 역시 블랙이라는 말이 증명되는 순간입니다. 블랙은 모든 스타일을 멋지게 만드는 마법 같은 힘이 있죠. 유려한 실루엣의 리넨 블랙 슈트로 우아한 분위기를 격상시킨 후 캐주얼한 아이템을 매치해보세요. 더욱 쿨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재킷, 팬츠, 모두 벨루티. 티셔츠, 와일드 동키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스니커즈, 구찌.

 

클래식한 분위기를 돋우는 카디건 | 카디건은 여러모로 실용성이 뛰어납니다. 입었을 때 고유의 클래식한 분위기가 흐르고, 찬 바람이 불때 외투 속에 껴입으면 몸을 보호해주며, 실내외의 온도차가 극심한 여름날엔 가볍게 걸치기 좋죠. 물론 여름을 위한 리넨 카디건도 있습니다.

카디건, 드 보나 팩처 by 슬로우 스테디 클럽. 티셔츠, YMC. 팬츠, 바버샵×고트. 목걸이, 토코 by 유니페어. 로퍼, 파라부트 by 유니페어.

 

반바지를 더욱 고매하게 입는 법 |  가벼워 보이는 리넨 슈트일수록, 그리고 반바지 슈트일수록 제대로 갖춰 입고, 좋은 소재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릎까지 떨어지는 길이의 반바지에 질 좋은 저지 소재의 셔츠와 로퍼까지. 이런 차림이라면 비즈니스 미팅 자리에 나서도 문제없습니다.

재킷, 팬츠, 모두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셔츠, 브루넬로 쿠치넬리. 선글라스, 니시데 카즈오. 로퍼, 벨지안 슈즈 by 유니페어.

 

2018년 7월호 MORE
EDITOR 홍혜선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