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진정한 VIP는 돈보다 경험과 교양이 넘칩니다DEFAULT

2018.03.27

사랑받는 VIP는 노는 법이 다릅니다

누구나 특별한 대우를 받고 싶어 합니다. 남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레옹맨이라면 더욱 VIP 우대 서비스에 관심이 높죠. 물론 여성도 예외는 아닙니다. 사려 깊고 극진한 대접을 받는 일은 인생에 큰 즐거움을 선사할 뿐 아니라 경험의 폭을 풍부하게 해줍니다. 그렇기에 VIP식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일은 중요합니다. 약간의 돈을 지불하면 누구나 충분히 누릴 수 있는 작은 호사에서부터 흔히 맛볼 수 없는 어퍼 클래스의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사랑받는 남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궁극의 VIP 놀이법을 소개합니다.

VIP다운 여행, 스카이 트렉 언제든 원할 때 떠날 수 있는 자유를 만끽해보세요. 일본에서 운영 중인 스카이 트렉은 일본 100여 곳의 공항과 헬리콥터 착륙장을 이용할 수 있어 색다른 오더 메이드 트립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셔츠, 바구타. 팬츠, 제르마노. 가방, 다니엘 & 밥.

 

남다른 VIP는 하늘길도 자유자재로

세련된 VIP는 매일 한순간도 지루함을 모르는 생활을 누립니다. 이동할 때도 익사이팅한 방법으로 즐겁고 유의미한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알고 있죠. 영화의 한 장면처럼 갑자기 여행을 가고 싶을 때 소형 비행기나 헬리콥터를 택시처럼 부르는 겁니다. 게 요리를 맛보러 홋카이도에 갔다가 서핑하러 미야자키로 이동하는 일이 가능하죠. 오더 메이드 여행의 로망을 실현해주는 이 서비스는 바로 일본의 회원제 종합 여행 서비스 ‘스카이 트렉’!

스타일리시한 개인 항공기로 쾌적한 하늘 여행을 튼튼한 기체와 고급스러운 기내 인테리어를 갖춘 KODIAK100은 국제적 인도 지원 활동을 할 때 사용되는 기종으로 안정감을 자랑합니다. 직접 비행기에 타보면 흔들림이 적고 쾌적하죠. 정기편이 없는 지방의 공항으로 가야 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죠. 세토우치와 같은 지역은 수륙양용기로 리조트까지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2018년 3월호 MORE
EDITOR 김루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