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봄의 에너지를 닮은 듀오 향수DEFAULT

2018.03.26

프라다의 르 옴므 로 & 라 팜므 로

긴 터널 같던 겨울이 끝나고 봄이 시작됐습니다. 새봄의 분위기를 만끽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계절에 맞는 향수를 고르는 것입니다. 겨우내 사용한 향수는 닫아두고 싱그럽고 프레시한 새 향을 뿌려봅시다. 프라다가 새롭게 선보인 듀오 향수, 르 옴므 로와 라 팜므 로는 싱그러운 봄의 에너지를 닮은 향수입니다. 진저와 네롤리, 앰버 등을 배합한 르 옴므 로의 향은 산뜻하고 상쾌한 봄의 기운을, 만다린과 일랑일랑 등을 사용한 라 팜므 로의 파우더리한 향은 봄의 부드러움과 싱그러움을 닮았습니다. 봄을 닮은 향만큼이나 인상적인 점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4가지 키워드를 충실히 담아냈다는 것. 전면에 프라다를 대표하는 소재인 사피아노 사용, 후면에 프라다의 액세서리에서 볼 수 있는 밀라노 로고 배치, 이번 시즌 프라다의 남녀 컬렉션을 각각 대표하는 컬러인 블루와 핑크 적용, 프라다의 매장이나 제품 디자인에 사 용되는 기하학 패턴을 가미한 보틀 디자인까지 그야말로 ‘프라다’스럽습니다. 새봄의 정취를 고조시키면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도 놓치지 않은 듀오 향수가 등장 했습니다.

남녀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두 향 모두 중성적인 향이 베이스로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왼쪽부터) 라 팜므 로, 르 옴므 로, 모두 프라다.

2018년 3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