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MAGAZINE>STYLE
STYLE

영광의 시대를 고스란히 재현했습니다DEFAULT

2018.02.27

폴로 랄프 로렌의 스노우 비치 컬렉션

폴로 랄프 로렌에게 1990년대는 무척이나 중요한 시기였습니다.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을 비롯해 세계적으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RRL, 폴로 골프나 폴로 스포츠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축한 시기죠. 여기에 폴로 랄프로렌이 발표한 여러 아이코닉한 컬렉션과 옷은 그 당시는 물론 지금까지 랄프 로렌 마니아의 마음을 끓게 만들고 있습니다. 스노보드 문화가 꽃피던 시기에 맞춰 폴로 랄프 로렌은 1993년 또 하나의 기념비적 컬렉션, ‘스노우 비치’를 선보입니다. 스노우 비치 컬렉션은 옐로, 레드, 화이트 등 화려한 컬러 위에 새긴 큼지막한 로고, 다분히 미국적인 디자인의 패치 등이 어우러져 보더는 물론 수많은 힙하퍼와 패셔니스타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컬렉션입니다. 2018년, 폴로 랄프 로렌은 스노우 비치 컬렉션 출시 3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스노우 비치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기존 컬렉션의 충실한 구현을 기반으로 현대적 재해석을 가미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이 컬렉션은 2개의 캡슐 컬렉션, 즉 화려함으로 대표되는 ‘컬러’ 라인과 모던함이 돋보이는 ‘블랙 & 화이트’ 라인으로 구성됩니다. 먼저 컬러 라인은 풀오버와 베스트, 캡과 버킷 해트 등 그때 그 시절의 제품을 고스란히 구현한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복각에 충실한 디자인과 디테일은 오리지널리티를 추구하는 사람들의 구미를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여기에 스노우 비치 럭비와 판초, 백팩 등 특유의 레트로 무드에 현대적 기능성을 접목한 아이템도 함께 선보여 현대적 가치를 잘 살렸습니다. 블랙 & 화이트 라인은 오리지널 컬렉션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입니다. 시그너처 우븐 패치 디테일을 갖춘 럭비 셔츠와 방수·보온 기능을 갖춘 립스톱 판초 등 더욱 실용적이면서도 테크니컬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영광의 시대를 멋지게 재현한 뉴 컬렉션이 등장했습니다.

옷의 디자인은 물론 태그에 달린 로고까지 1990년대 폴로 랄프 로렌의 모습 그대로다. 레드 다운 베스트, 옐로 폴로셔츠, 폴로 랄프 로렌. 화이트 데님 팬츠, 벨루티.

 

2018년 2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