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LIFESTYLEMAGAZINE>STYLE
STYLE

사랑받는 남자가 설원을 즐기는 방법DEFAULT

2017.12.27

즐길 거리는 스키뿐만이 아닙니다

겨울 여행이라고 하면 따뜻한 남국의 리조트를 먼저 떠올릴지도 모릅니다. 추위를 피해 어디론가 떠나는 것은 겨울의 특권이니 말이죠. 하지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원한다면 겨울을 피해서는 안 됩니다. 눈부시게 빛나는 설원과 흩날리는 눈발만으로도 가슴 뛰는 설렘을 느끼게 될 테니까요. 눈앞에 펼쳐진 비현실적인 은빛 세계는 겨울 데이트 무대로도 손색없습니다. 게다가 설원으로의 여행은 상황에 어울리는 옷과 자동차, 시간 여유가 없다면 불가능한 일. 다시 말해 아무에게나 허락되지 않는 무척 럭셔리한 여행이죠. 이런 겨울의 매력을 아는 유럽과 미국의 부호들은 겨울이 되면 으레 설산을 찾곤 합니다. 이렇듯 겨울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설원을 어른답게 즐기는 법을 알아야 합니다. 혈기왕성한 시절에는 스키를 얼마나 빨리 탈 수 있는지, 턴은 매끄러운지 같은 테크닉에만 집중했습니다. 의기양양한 표정으로 고난도 기술을 구사하면 그녀에게 사랑받으리라고 생각했죠. 하지만 완숙한 남자에게 스키 기술은 이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스키장과 설산에서 시간을 즐겁게 보내는 어른의 테크닉을 더 알아야 합니다. 레스토랑에서 진눈깨비를 바라보며 먹는 저녁도 좋지만 설원 산장에서 난롯불과 함께 지내는 저녁 시간은 어떨까요. 설산이라면 일상을 잠시 잊어버리고 둘만의 우아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척 럭셔리하고 로맨틱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설산 산책으로 겨울 데이트를 시작해봅시다

겨울 데이트로 먼저 추천하는 것은 특별한 테크닉이 필요 없는 스노 트레킹입니다. 설산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죠. 눈을 밟을 때마다 느껴지는 감촉이 꽤나 기분 좋습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 사랑받는 남자가 되기는 어렵습니다. 3가지 무기, 즉 따뜻한 음료와 에너지를 보충해줄 간식,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쌍안경을 챙긴다면 세심한 배려가 돋보일 것입니다.

 

스타일리시하게 설산을 즐기는 방법

설산은 다양한 가능성을 품은 장소입니다. 스키와 스노보드만 타기에는 아쉬울 정도로 다양한 즐거움이 숨어 있죠. 그래서 액티비티, 테라스, 실내의 3가지 상황에 맞는 놀이 방법과 스타일링 팁을 소개합니다. 멋스럽게 차려입고 겨울의 즐거움을 만끽해봅시다!

 

테라스라면 귀여운 패턴의 코위찬 스웨터가 제격

맑은 날 산장의 테라스에서 풍경을 바라보는 것도 성숙한 남자가 설산을 즐기는 방법. 도시에서는 조금 튀는 코위찬 스웨터가 설산 산장에서는 그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소박하면서 여유로운 코위찬 스웨터로 느긋한 시간을 보내봅시다.

2017년 12월호 MORE
EDITOR 김승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