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원숙한 남자가 빛나는 이유는 프레임 덕분입니다DEFAULT

2017.12.26

두꺼운 프레임으로 지적 섹시함을 연출!

두꺼운 프레임의 아이웨어는 투박하고 무심한 이미지가 강합니다. 그러나 흔히 볼 수 있는 두꺼운 블랙 프레임도 광택이 더해지면 색다른 매력을 풍깁니다. 프레임에 광택이 덧입혀지는 순간 답답함보다는 섹시함을, 무심함보다는 지적 느낌을 자아내죠. 이를 위해서는 정교한 마감과 도장, 그리고 빛을 반사하는 입체적 형태의 프레임을 고르는 것이 관건. 화이트 셔츠에 매치하면 섹시함과 지성미를 겸비한 밤놀이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Jacques Marie Mage 두툼한 소재와 함께 올 블랙으로 연출 프레임의 광택을 중요시한다면 10mm 두께의 아세테이트 안경은 필수. 블랙 티타늄 소재의 브리지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배가했다. ‘아르콜’ , 자크 마리 마지. 터프한 매력과 지성미의 절묘한 밸런스 멀리서도 광택이 느껴지는 블랙 프레임은 의외로 드레시한 밤놀이 스타일과 훌륭하게 매치된다. 재킷과 드레스 셔츠로 격식을 갖췄어도 지나치게 드레스업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두꺼운 프레임 특유의 터프한 이미지가 중화해주기 때문. (남자) 슈트, L.B.M. 1911. 니트, 치르콜로 1901. 셔츠, 바구타. (여자) 원피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섹시한 ‘광택’을 만들어내는 디테일

 

1 Nishide Kazuo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습니다 일본 후쿠이 사바에의 안경 장인 니시데 카즈오의 핸드메이드 티타늄 컬렉션 제품으로 놀라울 만큼 가볍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룩에도 잘 어울린다. 니시데 카즈오.

2 Trenta
초보자에게 추천합니다 유려한 곡선과 날렵한 눈꼬리가 만나 세련된 인상을 완성하는 제품. 도톰한 브리지에 입체감이 더해져 자연스러운 광택을 선사한다. 트렌타 아이웨어.

3 Karl Lagerfeld by Moda Lunettes
눈가가 샤프해지는 프레임 두꺼운 림과 템플임에도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피팅감을 자랑하는 모델. 군더더기 없는 날렵한 라인으로 또렷한
인상을 완성한다.칼 라거펠트 by 모다 루네츠.

4 Tom Ford by Bryan & David
둥근 프레임이 따뜻한 느낌 부드러운 곡선에 눈꼬리의 에지가 더해져 절묘한 밸런스를 이룬다. 무엇보다 가벼운 무게가 장점. 톰 포드 by 브라이언 & 데이비드.

5 Muzik
풍부한 광택이 인상적입니다 도톰한 브리지와 프레임에 도는 윤기가 매력적인 모델. 심플한 디자인과 에지 있는 라인이 어우러져 샤프한 눈매를 완성한다. 두꺼운 프레임이지만 가볍고 편안한 피팅감을 자랑한다.뮤지크 아이웨어.

2017년 12월호 MORE
ADMINISTRATOR 노현진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