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사랑받는 남자의 퍼 액세서리DEFAULT

2017.10.30

만지고 싶은 여자의 심리를 자극하는 소재가 있다면 퍼가 아닐까요? 복슬복슬한 부피감에 부드러운 촉감. 만져보지 않고는 못 배길 겁니다. 남자가 무슨 퍼냐고 주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옹>이 준비한 퍼 액세서리는 부담스러움을 줄이고 섹시함은 더했습니다.

 

딱딱한 스타일을 중화해줍니다 가죽 블루종을 입고 브리프케이스를 든 남자. 많이 경직되어 있고 터프해 보일 겁니다. 누구라도 쉽게 다가오지 못하겠죠. 이때 거북이 모양의 퍼 참을 브리프케이스에 부착하는 순간 그 분위기는 누그러집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부드러움이 퍼 참에서 시작되는 것이죠.

시어링 칼라 블루종, 팬츠, 모두 살바토레 페라가모. 브리프케이스, 보테가 베네타. 퍼 참, 로로피아나. 레이스업 슈즈, 로크.

 

데일리 룩에 에지를 더해줍니다. 캐주얼한 아이템인 백팩도 퍼를 만나면 고급스러워집니다. 보디에 사용한 나일론 소재, 가방 덮개와 포켓에 사용한 퍼 소재의 대비가 훌륭합니다. 대비가 클수록 그 깊이도 깊어지는 법이죠. 블랙 컬러의 토끼털을 캐주얼한 백팩에 사용해 시크한 섹시함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퍼 트리밍 칼라 블루종, 팬츠, 모두 보스 맨. 덮개와 앞주머니를 퍼로 장식한 백팩, 프라다.

 

포멀한 룩에 퍼 디테일이 있는 슈즈를 더하면 고급스러운 섹시함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퍼 슈즈에 매치할 때는 심플한 옷이 좋습니다.

트렌치코트, 패턴 니트, 모두 보스 맨. 브라운 팬츠, H&M. ‘마스터 캘린더’ 시계, 예거 르쿨트르. 밍크 트리밍 슈즈, 산토니.

2017년 10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