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UNCATEGORIZED
Uncategorized

이탈리아 최대 규모 패션 잡화 페어 MIPEL-The Bag ShowNEW

2017.09.06

제 112회 미펠 박람회가 오는 9월 17일부터 20일까지 이탈리아 피에라밀라노에서 개최된다.

미펠 더 백 쇼(MIPEL The Bag Show)는 가죽 제품과 패션 및 스몰 레더 액세서리와 우산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소품을 폭넓게 소개하는 전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가방 박람회다.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는 퀄리티로 한 시즌에 파리, 런던, 베이징, 도쿄, 서울 등 전 세계 1만 2천여 명의 바이어, 300개 이상의 이탈리아 잡화 브랜드가 참석하는 이탈리아 최대 규모의 페어다.

또한 이탈리아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들에게는 해외 수출의 기회를, 세계 각지의 바이어들에게는 이탈리아에서 갓 시작했거나, 홍보가 필요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교류의 장이다.

행사 기간 중 미펠 홈페이지(www.MIPEL.COM) 와 SNS 채널을 통해 미펠 더 백 쇼의 현장이 생생히 중계될 예정이다.

EDITOR LEON Online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No Results Found

The page you requested could not be found. Try refining your search, or use the navigation above to locate the po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