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CAR
CAR

Be Prestigious, Be Sporty with KIA StingerDEFAULT

2017.07.28

지금 한국에서 가장 섹시하고 매력적인 자동차를 꼽으라면 단연 기아자동차의 첫 번째 프리미엄 모델인 스팅어일 것입니다. 스팅어는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강력한 파워트레인, 그리고 강력한 파워를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는 날카로운 핸들링과 브레이킹 시스템을 갖추고 한국 자동차 브랜드의 기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켰습니다. 때로는 고급스럽게, 때로는 파워풀하게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루어줄 스팅어는 지금 당장 손에 넣을 수 있는 드림 카입니다.

긴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전고가 낮고 후드가 긴 다운포스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전면부에는 기아자동차의 상징인 호랑이코 형상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날렵한 헤드램프, 가로 직선으로 뻗은 공기 흡입구, 볼륨감이 느껴지는 후드 등을 채용해 고급스럽고 강렬한 인상을 완성했죠. 또 프리미엄 세단이라는 상징성과 가치를 담아 새로운 엠블럼을 적용했습니다. 또한 스팅어 3.3 터보 가솔린 모델은 강력한 터보 엔진을 바탕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파워를 자랑하며, 출발 후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4.9초입니다. 주행 중 브레이크 냉각을 위해 언더커버에 공기 유입을 원활하게 해주는 에어 가이드 ‘브레이크 쿨링 홀’을 장착하고 부스터와 디스크 사이즈를 확대했으며, 브렘보사의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해 제동 성능을 극대화했죠.

모든 스팅어 모델에는 후륜 멀티 5링크 서스펜션과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휠을 적용해 매우 민첩하고 정교한 핸들링을 선보입니다. 특히 3.3 터보 모델의 경우 스티어링 휠의 조향 각도에 따라 기어비를 조절하는 가변 기어비 조향 시스템을 적용해 그야말로 칼날로 종이를 베는 듯 정확하고 정교한 핸들링을 맛볼 수 있죠.

 

2017년 7월호 MORE
EDITOR 정아진 부편집장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