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남자들의 색다른 놀이터! GYM 추천DEFAULT

2019.04.22

자기 관리에 철저한 레옹맨에게 꾸준한 운동은 기본이지만, 근육질 몸매나 체력 단련만을 위해 피트니스 센터에 등록한다는 건 옛날이야기입니다. 대중적 종목부터 흔치 않은 운동까지 섭렵할 수 있는 공간은 물론 음악, 아트 등 다양한 콘셉트를 갖춘 곳이 여럿 생겨났기 때문입니다. 뚝뚝 흘리는 땀도 좋지만, 운동 자체를 즐기는 것만큼 효과적인 방법은 없죠. 이색 체험과 함께 소중한 인연을 만날 기회가 펼쳐질지도 모르는 놀이와 같은 스포츠 센터를 소개합니다.

 

이색 스포츠 스폿 7  ㅣ  멋진 라운딩을 위한 준비

연이은 야근에 술자리, 야식과 과식은 칼로리 과다 섭취와 운동 부족이라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등록해둔 피트니스 센터에 한두 번 결석하다 보면 어느새 배가 나와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골프 또한 마찬가지. 조금이라도 연습을 게을리 해 솜씨가 무뎌진다면 스윙이나 비거리에 그결과가 여실히 드러나기 마련입니다. 필드에서 녹슬지 않은 실력을 발휘하려면 꾸준한 연습이 필요 하겠죠.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1층에 위치한 ‘바 토스 골프랩’은 KPGA, KLPGA 투어 출신의 프로 골퍼로 강사진을 꾸렸습니다. 쾌적한 프라이빗 룸에서 일대일 레슨이 가능하며, 세계 최초의 3D 도플러 추적 골프 레이더 ‘플라이트 스코프’를 통해 스윙 중 변화하는 다양한 클럽의 움직임을 데이터 화해 분석·교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바토스 골프랩에서는 고해상도 카메라 센서를 활용해 골퍼의 샷 정보와 스윙 분석을 다각적으로 파악한 후 빠르고 효과적인 자세 교정을 제공합니 다. 올여름, 멋진 라운딩을 뽐내며 필드의 스타로 떠오를지도 모릅니다.

(남자) 니트, 팬츠, 글러브, 모두 마크 & 로나. 슈즈, 이노베이트.

프로가 지도하는 궁극의 팀 레슨

데이터를 분석해 자신의 버릇이나 약점을 철저히 체크할 수 있습니다.

 

바토스 골프랩
첨단 장비를 활용해 정밀한 진단과 체계적 분석으로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는 골프 레슨 스튜디오.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1층에 위치해 접근성 또한 뛰어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하며 운동하고자 하는 레옹족에게 적합합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20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1층
영업시간 06:00~21:00(매월 셋째 주 월요일 휴무)
문의 02-558-8936

 

 

이색 스포츠 스폿 8  ㅣ  운동부터 미식까지 논스톱으로

서울 강남의 도심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 그중에서도 호텔 최고층인 23층에 위치한 스파 & 피트니스 시설 ‘파크 클럽’ 은 넓은 통유리 너머로 탁 트인 전망을 보유한 피트니스 스튜디오 & 수영장 & 스파입니다. 은은한 조명과 안락한 룸 디자인을 갖춘 3개의 스파 트리 트먼트 룸에서 전문 관리사와의 상담을 기반으로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죠. 전신 운동과 부분 운동이 모두 가능한 웨이트 트레이닝 기구, 유산소 운동 기구 등 최첨단 장비를 보유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에서는 전문 트레이너가 과학적이고 체계 적인 상담을 제공하죠. 파크 클럽은 제한된 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연간 회원제로 운영하며 프라이 빗한 운동을 보장합니다. 상쾌한 운동을 마치면 미식을 즐길 차례. 한 층 올라가면 파크 하얏트 서울이 자랑하는 한식 레스 토랑 ‘더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계절마다 테마를 변경해 제공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요리 메뉴는 다른 도시에 관광 온 듯한 여유를 선사합니다. 식사를 마치고 그녀와 헤어지기 아쉽 다면 추천할 곳은 LL층에 위치한 ‘더 팀버 하우스’. 서울 시내에서는 유일하게 수천 장의 바이닐을 보유한 호텔 내 레코드 바입니다. 자신의 바이닐을 가져와 재생해도 되고, 명곡 음반이라면 대부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신청곡을 받아 재생해주기도 합니다. 연인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싶다면, 그녀가 좋아하는 노래를 적어 DJ에게 슬쩍 건네는 것도 센스 있는 남자의 모습이겠죠.

(남자) 재킷, 티재킷. 팬츠, PT01. 시계, 제니스. 그 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여자) 원피스, 르 코팽. 그 외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트레이닝과 미식을 한 공간에서

헬스 트레이닝이나 수영을 마친 후 가볍게 한잔할수 있는 호텔 라운지 또는 바를 이용해보자. 힘든 운동 뒤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그녀와의 거리가 가까워질지도.

 

파크 하얏트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앞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접근성이 뛰어나 언제든 잠깐 들러 운동하기 좋은 곳입니다. 더 라운지, 코너 스톤 등 수준 높은 요리로 이름난 레스토랑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06
문의 02-2016-1234

 

 

이색 스포츠 스폿 9  ㅣ  예술과 함께 즐기는 운동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는 격렬한 운동으로 상념을 떨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때로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면 갤러리로 조성된 공간에서 헬스 트레이닝을 하는 건 어떨까요. ‘갤러 리짐’은 실내 전시 공간에 설치된 작가의 예술품을 감상하며 힐링과 운동을 병행할 수 있는 곳입 니다. 체형·체질 관리 및 자세 교정, 운동선수를 대상으로 한 체력 관리까지 다양한 운동 프로그 램을 담당하는 헬스 트레이너에게 도움을 받을 수있습니다. 우아한 미술 작품 감상이 가능한 곳에서 체계적인 건강관리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일상의 활력을 되찾아보세요.

신진 작가의 예술 작품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짐.

 

갤러리짐
미술 작품이 전시된 공간에서 헬스 트레이닝을 할 수있는 이색 공간으로 호텔 건물 지하 2층에 있습니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내부 시설 안내와 일대일 맞춤형 운동법을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30 로얄 스퀘어 호텔 서울 지하 2층
영업시간 월~금요일 08:00~22:00, 토요일 10:00~16:00(일요일 휴무)
문의 02-6733-6030

 

 

이색 스포츠 스폿 10  ㅣ  첨단 장비를 활용한 신개념 트레이닝

유산소 운동 30분 이상 5차례, 무산소 운동 20분 이상 3차례. 문화체육관광부가 권고하는 현대인의 일주일 적정 운동량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항상 모자라는 현대인인데, 이렇듯 꾸준히 운동할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마이크로 스튜디 오’는 이런 상황을 고려해 저주파 마사지기를 이용한 신체 단련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미세한 전류가 근육을 효과적으로 자극하는 웨어러블 마사지기를 착용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짧은 시간 대비 효율적 운동이 가능합니다. 전문 트레이너로부터 일대일, 커플이라면 2:1 훈련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이뤄지죠. 여러 장점을 갖춘 이신개념 운동법은 효과가 좋기로 입소문이 나서 현재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30여 지점의 마이크로 스튜디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는 웨어러블 마사지기

저주파가 흐르는 마사지기를 착용해 짧은 시간에 강도 높은 운동을 마친 효과를 누려보자. 가벼운 스트레칭부터 하드 트레이닝까지 다양한 동작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 스튜디오 한남점
저주파 마사지기를 활용한 EMS 트레이닝이 이뤄지는 곳. 흔히 20분 만에 6시간의 운동 효과를 경험할수 있다고 합니다. 웨어러블 마사지기로 신체 상태를 과학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유엔빌리지길 14
영업시간 07:00~23:00(주말, 공유일 휴무
문의 070-4150-2030

 

 

이색 스포츠 스폿 11  ㅣ  요가야말로 남자를 위한 것

오늘날 남자가 하는 요가를 ‘브로가’라고 따로 부르곤 합니다만, 본래 고대 인도부터 전해 내려온 요가는 남자의 전유물이었습니다. 전투에서 부상당한 이의 심신을 안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근육량을 높여 더욱 강인하면서도 유연한 신체를 갖기 위한 운동법이었다고 하죠. 요가용 프리미엄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만드는 룰루레몬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2층을 남성 전용 쇼핑 공간으로 꾸며 더욱 전문적인 장비를 판매합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스윗 앨리’에서도 남녀가 함께 수강 가능한 요가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명상부터 신체의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작, 그리고 근력을 강화하기 위한 인텐시브 파워 요가까지 다양한 클래스를 마련해놓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요가 클래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녀와 함께 전문 도구와 서비스를 갖춘 공간에서 커플 요가를 즐겨보는 것도 색다른 데이 트가 될 수 있겠네요.

고요한 공간에서 차분한 명상의 시간을

코어 근육을 강화해주는 요가는 남자의 건강에도 탁월한 운동법입니다. 명상으로 마음을 가라앉히고 고난이도 동작으로 체력을 단련시켜보자.

 

룰루레몬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룰루레몬의 아시아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아시아 최초로 딜리버리 서비스와 로컬 피트니스 클래스 체험 등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 여행객이라면 룰루레몬 서울 팀이 직접 큐레이팅한 로컬 요가 스튜디오와 커뮤니티 정보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35 영업시간 11:00~20:30
문의 02-6203-0199

EDITOR 정세인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