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내일 아침 부기, 미리 싹 빼고 가실게요!DEFAULT

2019.04.16

불규칙한 수면 패턴, 야식의 유혹, 끝까지 달린 회식은 결국 부기라는 새드 엔딩을 초래하죠. 어젯밤을 후회해도 이미 늦었습니다. 시간을 되돌릴 수 없다면 민첩하게 부기 케어에 돌입해야 할 때입니다. 녹차 티백도 올려보고, 찬물 세수도 해봤지만 소용이 없다면 더 강력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 아무리 지독한 부기도 단숨에 항복시킬 아이템들을 알뜰하게 모았습니다.

 

바쁜 아침 부기와 스킨 케어를 한 번에, 마스크

1. 브리스킨 │ 더블 브이 파워 리프팅 마스크
고탄력 특수 직조 원단을 사용해 무너진 턱 선을 빠르게 정돈해주는데요. 거기에 호박 추출물과 카페인 등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주고 마지막으로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성분이 탄탄한 보습을 선사합니다. 5매 5만원.

2. 바유 │ 쿨모닝 데일리 마스크
독자적인 유산균 보습 성분 ‘프로바이오 스킨 콤플렉스’를 담아 촉촉한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줍니다. 거기에 연꽃 추출물 등의 식물 성분을 담은 쿨링 시스템으로 아침 부기까지 효과적으로 완화해주죠. 30매 2만8천원.

3. BCL │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마스크
세안, 스킨케어, 보습까지 1장으로 해결할 수 있는 간단한 모닝 케어 마스크 팩입니다. ’60초 모닝팩’으로 유명한 제품으로 바쁜 아침 물티슈처럼 한 장씩 뽑아 60초 동안 얼굴에 부착해두면 부기 완화는 물론 촉촉한 스킨케어까지 완성되는 기특한 아이템입니다. 1만6천원, BCL.

 

간편하게 마시면서 부기의 근본부터 케어 하기, 드링크

1. 펄로열 코코넛워터
코코넛워터는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나트륨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부기를 잠재워주는데요. 퍼 로열 코코넛워터는 7~8개월 된 어린 코코넛을 사용해 코코넛워터 특유의 비릿한 맛이 덜하여 비교적 먹기 수월합니다. 310ml 5천원대.

2. 잠백이 │ 단호박 진액
베타카로틴과 비타민이 풍부한 단호박, 밤호박, 늙은 호박을 저온 효소 발효로 진하게 담은 호박 즙입니다. 이뇨 작용을 활발하게 해주어 체내 묶은 수분과 불순물을 원활하게 배출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30포 5만5천원.

3. NUTUS │ 쉐이드링크
일명 ‘붓기차’로 불리며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탄 쉐이드링크. 당귀, 황기, 계피 등 나트륨 배출과 혈액 순환, 그리고 신진대사 촉진에 도움을 주는 17가지 한방 원료 및 식물 원료를 담고 있는데요. 식후 한 포씩 마시면 나트륨과 칼륨의 밸런스를 건강하게 조절해줍니다. 20포, 7만9천원.

 

마사지로 더 빠르고 효과적이게, 마사저

1. 에이프릴스킨 │ 릴렉싱 쿨링 스틱
냉장고에 2시간 동안 얼려 원하는 부위를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인데요. 기초 단계에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부기도 가라앉히고 동시에 모공도 매끈하게 조여줘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2만9천원.

2. 바나브 │ 핫앤쿨스킨핏
버튼 하나로 온도를 조절해 사용하는 뷰티 디바이스입니다. 39도, 36도의 온열 모드로는 모공을 열어 깨끗한 딥 클렌징과 효과적인 스킨케어 흡수를 돕고 13도, 5도 두 가지 냉각 모드를 사용해 모공 축소 및 부기 제거를 할 수 있는 멀티 디바이스입니다. 19만8천원.

 

그래도 부족하다면? 함께 사용해보세요!

 

1. 닥터자르트 │워터 퓨즈 하이드로 수드 아이 젤
닿는 순간 시원하게 피부 열을 낮춰주는 젤 제형의 아이 케어 제품입니다. 호박 추출물과 카페인 성분을 함유해 눈가의 부기를 제거해주고 탄력을 더해줍니다. 20g 3만6천원.

2. 폴라초이스 │ 펩타이드 부스터 앰플
8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탄력을 잃은 피부에 적당한 긴장감을 부여해주는 부스터 제품입니다. 피부 탄력은 물론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주고 유해한 환경 물질을 차단해 피부 컨디션을 케어해줍니다. 20ml 6만9천원.

3. 페이스팩토리 │ 브이도씨 솔루션 미스트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방송인 양세형이 사용해 화제가 됐었죠? 일명 ‘붓기 미스트’로도 유명한 이 제품은 냉장고에 보관해 차갑게 사용하는 쿨링 미스트입니다. 라벨에 표기된 파란 ‘V’자가 선명하게 보일 때 얼굴에 분사하면 즉각적으로 피부 열을 흡수해 쿨링 효과를 선사합니다. 또한 병풀 추출물과 카페인 등의 성분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부여해줍니다. 100ml, 3만4천9백원.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