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인싸들의 음식! 마라탕 맛집 4DEFAULT

2019.04.11

최근 프로 먹방러들의 SNS에서 자주 보이는 음식은 중국에서 온 마라탕입니다. 마라탕은 중국 쓰촨 스타일의 요리로 원하는 재료를 골라 매콤한 국물에 우려내 먹는 요리입니다. 얼핏 훠거나 샤브샤브와 비슷해 보이지만 수저를 내려 놓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마라탕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마라탕의 맛처럼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맛집 네 곳을 소개합니다.

진스마라

중국 한족 출신의 대표가 고향의 마라탕 맛이 그리워 오픈한 곳입니다. 그야말로 본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오로지 사골로 우려낸 진한 국물에 신선한 채소와 해산물, 고기 등을 취향 껏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 저것 고르기 귀찮거나 마라탕이 처음이라면 셰프 추천 마라탕을 주문하면 됩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5길11
문의 02-545-8766

 

 

탕절대부

View this post on Instagram

마라탕엔 하얼빈!

A post shared by 음식저장고🍴 (@0833_0226) on

다양한 중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중국음식문화거리에 위치한 마라탕 전문점입니다. 매콤하고 알싸한 맛 사이로 땅콩소스의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육수가 탕절대부 마라탕의 특징. 다섯 단계의 맵기 중 선택할 수 있어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이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주소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20길99-1
문의 02-463-6388

 

 

신룽푸마라탕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세종 어진동 신룽푸🥘🥢 . 오픈 이벤트로 전메뉴 50프로 할인이라 정~말 마음껏 퍼담았다 면덕후라 중국당면, 떡당면, 옥수수당면 넣었는데 떡당면 세상 쫄깃하고 존맛탱 ( o̴̶̷̥᷅⌓o̴̶̷᷄ )…♥ 소고기 추가했는데 약간 느끼해서 다음부터는 그 돈으로 떡당면을 더 넣어먹을 것이다…☆ 맵기 정도는 오리지널로 먹었는데 매운건 하나도 모르겠는 정도였다 친구는 마라향이 별로 안난다고 조금 실망했지만 나는 괜찮았긩… 다음에 마라탕 먹고싶으면 또 가야지 희희.. . . . #신룽푸 #신룽푸마라탕 #세종 #세종맛집 #세종마라탕 #세종시 #세종시맛집 #세종시마라탕 #어진동 #어진동맛집 #세종정부청사 #세종정부청사맛집 #마라탕맛집 #마라탕추천 #마라탕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malatang #麻辣湯 #麻辣 #麻辣汤 #중국당면 #떡당면 #宽粉 #寬粉 #훠궈당면 #분모자당면 #납작분모자 #chinesefood

A post shared by 경이 먹스타 전용 계정 (@kyoung_ee_muck) on

마라탕 마니아들이 적극 추천하는 맛집으로 매콤한 가운데 진하고 개운한 국물 맛이 돋보이는 마라탕을 냅니다. 자칫 매운 입맛을 잡아 줄 미니전 이외에도 마라반, 마라샹궈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얼마 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개그맨 이용진이 찾은 맛집으로 알려져 인기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죠.

주소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10 101동114~115호
문의 02-336-1985

 

 

라공방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맛에 대한 입소문으로 웨이팅을 감수해야하는 곳입니다. 특유의 텁텁한 맛은 줄이고 개운한 맛을 높인 마라탕을 맛볼 수 있는데요. 입맛에 따라 소스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 마라탕만큼이나 인기 메뉴인 꿔바로우와 함께 즐겨보기를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4길6
문의 02-562-0825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은빈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