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금수저로 태어난 반려동물이 누리는 것들!DEFAULT

2019.04.10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 가족이나 다를 바 없는 나의 댕댕이에겐 무엇을 내줘도 아까울 것이 없습니다. 반려동물과의 호캉스부터 패션 하우스들의 럭셔리 펫 아이템까지. 호화로운 금수저 댕댕이들은 요즘 이런 것들을 누리고 있습니다!

 

럭셔리 펫 아이템 3

반려견 산책을 위한 담요, 물통, 밥그릇, 목줄 세트 1,350파운드, 로에베 by 매치스닷컴.

1, 로에베 │ 브라운 레더 피더 백
반려견과의 외출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을 세트로 정리해둔 가방입니다. 스테인리스 소재의 물통과 밥그릇, 그리고 가죽 목줄과 포근한 울 소재의 담요까지 한 번에 휴대할 수 있습니다.

 

반려 동물 밥그릇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2, 보테가 베네타 │ 인트레치아토 레더 도그 볼
보네가 베네타 홈 컬렉션 제품 중 하나로 하우스의 상징적인 인트레치아토 가죽 디테일이 더해진 반려 동물용 밥그릇입니다. 실버 색상의 금속 볼은 탈착이 가능해 가죽 손상 없이 쉽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강아지 목줄, 목걸이 각 44만원 에르메네질도 제냐 제품.

3, 에르메네질도 제냐 │ 펠레테스타 컬렉션 도그 리시 & 도그 커프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상징적인 펠레테스타 컬렉션의 제품입니다. 극도로 얇은 나파 양가죽 원사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직조 기법에 따라 짜인 가죽으로 가볍고 견고하며,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입니다. 도그 커프 경우 중앙 메탈 태그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새길 수 있습니다.

 

반려 동물과의 호캉스 │ ‘웰컴 펫’ 패키지 

애견인들을 위한 레스케이프 호텔 ‘웰컴 펫’ 패키지. 최대 두 마리까지 함께 동반 투숙이 가능하며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 하울팟과 제휴해 장난감, 강식 등 반려견을 위한 웰컴 키트와 배변 패드를 제공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객실 내 반려견 전용 배드와 식기, 산책 용품 등 반려견들도 제대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편의 용품들을 비치하고 있죠. 반려견을 위한 서비스는 개실 외부로도 이어집니다. 호텔 내 중식당 ‘팔레드신’에서도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따로 마련된 ‘펫 존’에서는 펫 전용 드링크도 제공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67
예약 및 문의 www.lescapehotel.com / 02-317-4000

 

반려견을 위한 포드의 ‘노이즈 캔슬링 도그 하우스’

자동차 회사에서 반려견을 위한 집을 만든다면? 자동차 브랜드 포드의 유럽 지사에서 개들을 위한 ‘도그 하우스’를 선보였습니다. ‘개들을 위한 가장 안전한 장소’라는 아이디어를 중점으로 자사의 ‘엣지 SUV(Edge SUV)’에 도입한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해 안락한 개집을 완성했는데요. 청력에 예민한 개들을 위해 개 집 외부의 마이크가 외부에서 강렬한 소리를 인식하면 내부 오디오에서 이를 상쇄하는 주파수를 방출해 소리를 줄여주며 고밀도 코르크를 이용해 흡음력을 키운 제품입니다. 아직은 프로토타입으로 공개된 제품으로 정식 출시는 아직 미정이라고 하네요.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