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청소의 신’으로 만들어 줄 테크 제품들DEFAULT

2019.03.26

완벽한 청소로 새로운 봄을 산뜻하게 시작해보세요. 나날이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스마트한 청소 테크 제품들과 말이죠. <레옹>이 주목할만한 현 청소계의 어벤져스들을 모았습니다. 더 이상 허리 굽힐 필요 없습니다. 당당하고 자신 있게, 청소의 신이 되어보세요!

 

스마트한 청소의 기본템, 무선 청소기 

1. 테팔 │ 에어포스 360 올인원 TY9286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강력함 흡입력과 99.99% 먼지 필터링, 일체형 이지 솔 브러시와 미니 모터 브러시로 편의성까지 갖췄습니다. 테팔다운 가성비도 주목할만한 포인트. 58만원.

2. 다이슨│ V11
얼마 전 발표된 다이슨의 새로운 무선 청소기 V11! 바닥 감지 기술인 ‘DLS(Dynamic Load Sensor)’을 새롭게 탑재해 일반 바닥과 카펫 등 바닥의 종류에 따라 모터를 스스로 조절합니다. 거기에 상단부에는 디스플레이가 더해져 배터리, 필터 등의 상태를 쉽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가격 미정.

3. 삼성전자│ 제트 VS20R9078S3 
삼성 특허 기술인 27개의 ‘제트 사이클론’, 200W 출력의 강력한 흡입력, 반도체 클린룸 기술을 반영한 99.999%의 미세먼지 배출 차단 스펙을 지녔습니다. 무선 청소기의 가장 기본적인 흡입력을 우선시한다면 주목해야 할 제품입니다. 97만7천5백원.

알아서 척척! 똑똑한 청소 도우미, 로봇 청소기

1. 크레타 │ 로봇 청소기 CRVC-1
최근 신혼부부, 1인 가구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크레타의 로봇 청소기 CRVC-1.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이지만,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하며, 청소가 끝나면 스스로 충전 거치대로 이동하는 등 탄탄한 기능을 갖췄습니다. 34만8천8백원.

2. 샤오미│치후360 로봇청소기 S6
2019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 빛나는 로봇 청소기의 베스트 셀러! LDS 센서 탑재로 청소 구역을 빠짐없이 스캔해 강력한 흡입력으로 집안 구석구석의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또한 어플을 통해 원격 조정이 가능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구역을 청소할 수 있는 정말 스마트한 로봇 청소기입니다. 39만9천원.

3. LG전자│ LG 코드제로 R9 씽큐
가전제품의 강자 엘지 전자의 무선 청소기 코드 제로 R9. 무선 청소기와 흡사하게 생긴 흡입구가 사각지대 없이 섬세한 청소를 가능케합니다. 또한 ‘인공 지능 딥씽큐’ 기능을 탑재해 청소 금지 구역을 지정할 수 있으며, ‘3D 듀얼아이’ 기능으로 사람과 장애물을 구별해내죠. 가격은 꽤 고가인 편이지만 웬만한 핸디형 청소기 못지않은 깔끔한 청소가 가능해 몸값 제대로 하는 물건 중 물건입니다. 1백25만대. 

 

청소의 마무리는 역시 물 청소가 진리, 무선 물걸레 청소기

1. 휴스톰 │ 듀얼스핀 HS-10000
오랜 기간 동안 가정용 물걸레청소기를 개발해 온 전문 브랜드 휴스톰에서 올 3월에 출시한 새로운 무선 물걸레 청소기입니다. 분당 250회의 강력한 회전력으로 간편하고 깔끔한 물걸레청소가 가능합니다. 30분 동안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2시간 30분 내 쾌속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이 또다른 강점입니다. 19만9천원.

2. 아너스│R3 듀얼 물걸레 청소기
무려 5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일반적인 물걸레 청소기 이상의 스펙을 고루 갖췄습니다. 인체공학적인 세련된 디자인, 조용하면서 강력한 성능 발휘하는 R3 모터, 고출력의 리튬-이온 배터리 등 정교한 기능을 탑재했죠. 35만3천원. 

2019년 3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