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소확행을 보장해주는 욕실 아이템DEFAULT

2019.03.24

고된 하루를 보내고 온몸 구석구석 쌓인 찌뿌둥한 피로감을 풀코스 스파로 풀고 싶지만 여의치 않을 때가 많죠. 바쁜 일상 속 리프레시가 필요할 땐 욕실 속에서 나만의 작은 힐링을 누려보세요. 몇 가지 아이템만 구비하면 고급 스파 못지않은 확실한 리프레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루의 피로를 깨끗하게 씻어 보내줄 욕실 속 소확행, 배스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느긋하게 즐기는 입욕

욕조에 뜨끈한 물을 채우고 향기 가득한 입욕제를 풀어 온몸을 내맡기는 호화로운 배스 타임, 상상만으로도 황홀하죠? 달콤한 향과 거품이 가득한 버블 배스도 좋고 오묘한 우주를 그리며 퍼지는 눈까지 즐거운 고체 배스 밤도 좋습니다. 입욕제의 가장 중요한 힐링 포인트는 바로 개인에 취향에 맞는 !

(왼쪽부터) 시크릿 아츠 젤리밤, 1만9천원, 러쉬. 라운드어라운드 버블 배쓰 망고바나나, 60ml 3천9백원, 라운드어라운드.

 

향긋한 샤워 타임

입욕보다는 짧고 강렬하게! 좋은 샤워 메이트 아이템과 함께라면 몸과 마음이 녹아드는 샤워 타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정리해주면서 동시에 마사지를 겸할 수 있는 보디 브러시와 샤워 후까지 기분 좋은 잔향이 오래도록 남는 샤워 오일 혹은 독특한 파우더 제형의 등을 구비해보세요.

(왼쪽부터) 스파 바디 브러쉬, 5만9천원, 아미니. 베티베 엑스트라오디네르 샤워젤, 200ml 8만4천원, 프레데릭 말. 콜로니아 솝 파우더. 75g 4만5천원, 아쿠아 디 파르마.

 

샤워 후에

샤워와 입욕으로도 충분하지 않을 때가 있죠. 그렇다면 평소와는 다른 새로운 루틴을 더해보세요. 보디 오일마사지 툴을 이용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부드럽고 멋스러운 테리 로브를 걸쳐보는 겁니다.

(왼쪽부터) 우드 마사저, 1만3천8백원, 이니스프리. 오 드 상빠뉴 윌르 뿌르 르 벵, 125ml 10만5천원, 시슬리. 코튼-테리 로브, £100, 데렉 로즈 by 미스터포터.

 

2019년 3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