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오늘 같은 날, 차 마시기 좋은 4곳DEFAULT

2019.03.24

꽃이 핀 자리에 푸르른 찻잎이 돋아나는 계절입니다. 아직은 꽃샘추위로 찬바람이 채 가시지 않은 이 때, 따뜻한 차 한 잔으로 여유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색적인 공간에서 특별한 차를 마셔볼 수 있는 티 룸 4곳을 엄선했습니다.

 

개성 만점! 블렌딩 티 코스를 즐겨봅시다

알디프 티 바 & 라운지

직접 개발한 블렌딩 티를 바 좌석에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좋은 차를 접하는 것이 좀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지름길로 이어진다는 모토 아래, 직접 개발한 블렌딩 티 5코스를 선보이죠.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캐롤’, 여름에는 ‘한여름 밤의 뮤직 페스티벌’ 등 계절에 맞는 콘셉트를 정해 메뉴를 구성합니다.
이번 봄에는 더욱 색다른 차 맛을 위해 요가 크리에이터 ‘혜씨’와 함께 ‘봄, 말, 몸: 말로 하는 요가’를 주제로 선정했습니다. 1타임 당 이용 가능 인원을 최대 7인으로 제한해 예약 시 2시간 동안 프라이빗한 티 타임을 가질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아즈나, 수키노, 아난다 등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요가 용어를 활용한 메뉴가 궁금하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세요.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35길 19 지하1층~1층
영업시간 11:30~21:30(월요일 휴무)
가격 시즌 티 코스 1만6000원~2만5000원(1인 기준)
문의 및 예약 070-7759-5033, altdif.com/teabar/reservation.html

 

 

맷돌로 갈아 만든 녹차

맷차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지난 한주 동안 맷차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조금 더 신선함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시작되었습니다!’ _ 커피 원두도 갈아놓으면 향이 사라지듯이 찻잎도 마찬가지입니다! _ 일반적인 찻잎 가루들은 공장에서 제분을 한 상태로 소비자들의 손에 다가옵니다. _ 가루가 되면 향이 빠르게 사라지기 시작하는데 여러가지 유통과정을 거치면서 많은 시간이 지나게 되죠! _ 때문에 처음 막 갈았을때보다 많은 향미가 사라지게 됩니다. _ ‘맷차는 이 과정을 없애고 좋은 품질의 찻잎만을 선택하여 그 자리에서 천천히 맷돌로 갈아냅니다!’ _ 매일 찻잎을 즉석에서 갈면서 찻잎이 가지고 있던 본연의 향을 손실시키지 않고 _ ‘더 향이 풍부하고 신선한 맛’을 만들어냅니다! _ 찻잎에 대한 자신이 있습니다! 혹시나 가루의 맛과 향이 궁금하신 분께서는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선뜻 맛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 감사합니다!

A post shared by MET:CHA | 맷차 (@_met_cha_) on

연희맛로 골목 부근에 위치한 ‘맷차’는 이름처럼 매장에서 직접 볶은 후 맷돌로 가루낸 찻잎을 말차와 녹차, 홍차를 내어 주는 곳입니다. 찻잎의 영양소를 최대한 온전히 섭취할 수 있는 가루 형태로 스리랑카 다원의 홍차, 교토 우지와 보성에서 수급한 녹차를 맛볼 수 있죠.
당일 갈아낸 찻잎만 사용하기 때문에 쌉싸래하면서도 고소한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는 메뉴를 보유한 ‘맷차’. 실내 곳곳에 소반, 도자기 등 한국 전통 소품들을 비치해 고즈넉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한가로운 봄날, 맷돌 가는 소리를 배경음악 삼아 고소한 차 한 잔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11나길 7-7 101호
영업시간 11:00~22:00(월요일 휴무)
가격 볶은 녹차 밀크티 6500원, 말차 밀크티 5500원, 진짜 맛있는 치즈케익 7500원
문의 02-336-4812

 

 

성수동에서 느끼는 일본 감성

eert

‘eert’는 이곳을 찾은 이들에게 나무의 푸른 생기를 전하고 싶은 마음에 매장 이름도 나무(tree)의 철자를 거꾸로 배치해 지었습니다. 곳곳에 장식된 대나무와 우드 톤의 테이블이 손님을 맞고, 한편에 일본식 정원인 가레산스이가 조성되어 들어서는 순간 교토의 한적한 카페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고풍스러운 자기 소재의 다구에 호지차와 꽃차, 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으며, 편백나무 소재의 3단 찬합에 차와 함께 즐기기 좋은 한입거리 메뉴들을 다양하게 구성해 ‘먹을거’라는 이름으로 제공합니다. 스테이크와 메밀김밥, 달걀말이같이 배를 채워주는 음식과 타르트, 케이크, 마들렌 등이 함께 마련되어 오랜 시간 동안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2길 19-17 1층
영업시간 12:00~20:00(월요일 휴무)
가격 마실거 6000원, 먹을거 1만8000원
문의 010-2701-1991

 

 

내 취향에 맞는 홍차를 찾는 곳

티에리스 테이스팅 룸

다즐링, 아쌈, 우바 등 각종 산지별 찻잎을 공수해 선보이며 홍차 마니아들을 즐겁게 하고 있는 방배동 ‘티에리스’ 티 룸. 최근 합정동에 ‘티에리스 테이스팅 룸’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보다 전문적으로 개인별 홍차 취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고, 대화를 나누며 여유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프라이빗 티 룸을 마련한 것이죠.
이곳에서는 우상원·정다형 대표가 준비해주는 산지별 홍차에 대해 전문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소수의 인원이 차 모임을 즐기는 ‘야간주차’라는 이름의 티 액티비티를 시즌별로 운영해 계절마다 다른 맛을 품은 찻잎의 특성을 알아보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하죠. 다가오는 계절의 변화를 생생하게 느끼고 싶다면 ‘티에리스 테이스팅 룸’에 방문해보세요.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성지1길 39 2층
영업시간 13:00~19:00(일·목요일 휴무)
가격 티 액티비티 3만원
문의 02-336-8894

 

 

 

 

 

 

2019년 3월호 MORE
EDITOR 정세인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