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존재감 뿜뿜, 갖고 싶은 패션 브랜드의 ‘오브제’DEFAULT

2019.03.19

루이 비통의 색연필? 칼 하트의 아이스 큐브 트레이? 이제는 본 컬렉션보다 더 기대되는 패션 브랜드들의 오브제들. 이번 시즌 가장 흥미로운 오브제들을 모아봤습니다.

 

칼하트 WIP │ 아이스 큐브 트레이

아이스 큐브 트레이, 칼하트 WIP.

브랜드 로고 모양을 고스란히 딴 칼하트 WIP의 아이스 큐브 트레이입니다. 특별한 날 이런 모양의 얼음으로 칵테일을 대접하면 바로 ‘인싸각’!

 

 

슈프림 │ 큐피드 피규어

티셔츠를 입은 큐피드 피규어, 슈프림.

1860년대 큐피드 상과 슈프림의 ‘쿨’한 만남. 슈프림의 상징적은 로고 티셔츠를 걸친 이 큐피드 피규어는 유서 깊은 유럽 도자기 브랜드 ‘마이센’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된 슈프림 2019 S/S 시즌 오브제 중 하나인데요. 큐피드의 붉은 홍조까지 세세한 수작업으로 완성된 피규어로 가격은 무려 약 4천 달러!

 

 

겐조 │ 캔 홀더 백

반투명 캔 홀더 백, 겐조.

이 작디 작은 가방의 정체는 바로 캔 음료를 들고다닐 수 있는 겐조의 반투명 캔 홀더 백입니다. 어떤 캔을 넣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반전됩니다. 음료 외 간단한 액세서리도 담을 수 있는 콤펙트한 사이즈인데요. 가방이라보다는 거의 장식에 가까워보이네요.

 

 

루이 비통 │ 색연필  레더 롤업 케이스

색연필 레더 롤업 케이스(40색 색연필 포함), 루이 비통.

매번 호화로운 오브제들을 선보이고 있는 루이 비통이 이번에는 100만원대의 색연필 세트를 선보였습니다. 루이 비통 모노그램 가죽 케이스를 돌돌 만 형태로 휴대성을 높인 제품인데요. 하우스의 여행 아카이브가 반영된 듯 보이네요. 3월 말 출시 예정입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  도그 커프

도그 커프, 에르메네질도 제냐.

브랜드의 대표적인 가죽 가공 공법 펠레 테스타로 제작한 섬세한 자태의 도그 커프. 반려견을 자식처럼 사랑하는 애견인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럭셔리한 펫 아이템!

2019년 3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