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뻔한 딸기잼 말고, 이런 수제잼 어떠세요?DEFAULT

2019.03.15

달콤한 잼과 폭신한 빵의 조합은 언제나 옳습니다. 딸기 잼, 사과 잼처럼 익숙한 맛도 좋지만 요즘은 특별한 재료와 레시피로 담아낸 다양한 수제잼들이 인기인데요. 팥 잼, 블루베리 밀크 잼, 코코넛 잼 등 그 이름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즘 잼들을 소개합니다.

 

쎄콩데 │ 토마토 잼 

F&B 개발연구소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쌓은 대표 강두리가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만든 수제잼 브랜드 쎄콩떼.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해 애플 시나몬 잼, 체리 토마토 콩포트, 키위 잼 등 다양한 과일 맛의 잼을 개발해 내놓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국산 토마토 71%를 함량 한 토마토 잼은 토마토 특유의 감칠맛과 달콤한 풍미를 제대로 살려 한번 맛본 사람들의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입니다.

 

 

스프레디쉬 │ 팥 잼

스프레디쉬은 일명 ‘다이어트 잼’으로 불리며 SNS를 통해 입소문을 제대로 탄 수제잼 브랜드입니다. 설탕 대신 0 칼로리의 천연 감미료 ‘알룰로스’로 잼을 만드는 것이 그 비결인데요. 낮은 칼로리도 충분히 매혹적이지만, 다른 곳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다채로운 맛의 선택지도 이곳의 또 다른 매력입니다. 특히 한국적인 정서가 담뿍 담긴 팥 잼은 스프레디쉬의 인기 품목 중 하나인데요. 오로지 3가지 재료만을 사용해 팥 본연의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입안 가득히 만끽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빵에 팥 잼을 펴 바르고 버터를 곁들이면 베이커리의 ‘앙버터’ 못지 않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선데이잼 │ 블루베리 밀크 잼

대기업 출신의 회사원 강병진 대표가 직접 작은 텃밭을 꾸리면서 시작된 수제잼 브랜드 선데이잼. 선데이잼의 모든 잼과 스프레드는 농약 및 화학비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손수 키운 재료로 정성을 담아 제작된다고 하는데요. 식재료의 질감이 고스란히 비치는 투명한 유리 용기 속 잼들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다양한 잼들 중 에디터가 추천하는 잼은 꾸덕꾸덕한 밀크 잼과 달달한 블루베리가 뒤섞인 블루베리 밀크 잼입니다. 블루베리의 생생한 질감과 산뜻한 풍미가 부드러운 밀크 향을 만나 압도적인 달콤함을 선사합니다.

 

 

악마의 잼 │ 부코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가수 김완선의 강력 추천으로 화제를 모았던 악마의 잼이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악마의 잼은 화학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코코넛의 생과육에 신선한 열대 과일을 더한 천연 수제잼으로 보라카이의 단골 여행 선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 코코넛 과육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부코 오리지널’과 무염 버터의 풍미를 더한 ‘부코 위드 버터’가 이곳의 베스트셀러라고 합니다.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