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누구나 있는 데님 팬츠, 아무나 못하는 스타일링DEFAULT

2019.03.12

워싱 처리를 더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해 두루두루 즐기기 좋은 데님 팬츠가 대세입니다. 비로소 트렌드의 중심에 선 워싱 데님 팬츠를 더욱 멋스럽게 입는 스타일링 팁을 준비했습니다.

HANGOVER
재킷과 찰떡궁합
일자로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피트와 클래식 팬츠를 연상케 하는 넉넉한 밑위길이가 인상적인 데님 팬츠입니다.
자연스러운 워싱도 주목할 것! 12만9000원, 행오버 by 사르잔.
클래식 룩에 접목할 데님 팬츠는 주름이 지지 않을 정도인 발목 길이에서 끝나는 것이 좋습니다.
상의를 최대한 간결하게 스타일링하는 것도 핵심입니다.
재킷과 폴로 셔츠 모두 가격 미정, 브루넬로 쿠치넬리. 블랙 부츠 가격 미정, 폴로 랄프 로렌.

 

데님 팬츠의 친화력과 유연성을 증명하는 5가지 스타일링을 준비했습니다.
<레옹>의 제안을 발전시켜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즐겨보시길!

1 COLOR JACKET
손쉽게 힙한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오묘한 컬러 재킷과 독특한 색의 이너 웨어로 구성된 상의에 차분한 분위기의 워싱 데님 팬츠를 곁들이면 새롭고 신선한 분위기가 만들어집니다. 기장이 살짝 긴 팬츠를 고르는 것이 포인트. 자연스럽게 주름이 생기도록 연출하면 더욱 쿨해 보입니다.
완급을 조절해줄 담백한 슈즈를 고르는 것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린 컬러 재킷과 퍼플 터틀넥 풀오버, 벨티드 데님 팬츠, 포인트 페니 로퍼 모두 가격 미정, 프라다.

 

2 SWEAT SHIRTS
트렌디 무드에는 살짝 밝은 워싱 데님이 정답
올봄, 좀 더 젊은 느낌의 스타일링을 계획하고 싶다면 주목할 만한 스타일링.
트렌디한 룩에는 흔히 ‘연청’이라 불리는 데님 팬츠가 좋다. 밑단을 크게 한 번접거나 아예 주름진 상태로 놔두는 것도 트렌디한 분위기 연출에 도움을 줍니다.
소매에 자수를 새긴 스웨트 셔츠 440만원, 스트라이프 셔츠 가격 미정, 데님 팬츠 79만원, 모두 발렌티노.
스니커즈 106만원, 발렌티노 가라바니.

 

3 BLOUSON
진보된 캐주얼룩의 탄생
셔츠와 타이의 조합이 발산하는 점잖은 이미지에 블루종의 에너지가 더해져 비범한 기운을 풍깁니다.
워싱 데님 팬츠는 짓궂은 에너지 구현에 도움을 주는 요소이죠.
운동화보단 구두 등을 활용해 차분함을 가미해볼 것.
블루종 215만원, 펜디. 체크 셔츠와 타이, 데님 팬츠 모두 가격 미정, 폴로 랄프 로렌. 브라운 로퍼 59만9000원, 파라부트 by 유니페어.

 

4 CHECK JACKET
지금부터 여름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리넨 체크 재킷과 오픈칼라 셔츠, 화이트 슈즈에 데님 팬츠를 버무려 청량한 드레스업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취향에 따라 파나마 해트나 반다나 등을 곁들여볼 것. 봄과 여름 내내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
재킷 67만6000원, 화이트 셔츠 29만3000원,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데님 팬츠 TBRM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화이트 슈즈 59만9000원, 파라부트 by 유니페어.

5 CARDIGAN
여유로움을 표현하기에도 제격
숄칼라 카디건으로 대표되는 릴랙스 무드의 캐주얼룩에도 워싱 데님 팬츠는 톡톡히 자신의 몫을 해냅니다.
포인트는 얌전한 워싱의 데님을 고르는 것. 카디건과 폴로셔츠가 지닌 우아함을 흐트러뜨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차분한 스니커즈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힘을 실어주는 요소.
카디건 29만원, 브룩스 브라더스. 폴로셔츠 21만원대, 알테아 by 매치스패션닷컴.
데님 팬츠 가격 미정, 8 by 육스. 스니커즈 가격 미정, 처치스.

2019년 3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