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UNCATEGORIZED
Uncategorized

맨온더분(MAN ON THE BOON), Grey Chalk Stripe Suit !NEW

2017.03.19

 

이태리 클래식에 기반을 둔 테일러링으로 제작한 고유 남성복과 감도 높게 셀렉한 해외 브랜드를 결합하여 젠틀맨의 아카이브 멀티샵, “맨온더분(MAN ON THE BOON)”에서 17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그레이 초크 스트라이프 수트(Grey Chalk Stripe Suit)를 제안한다.

 

 

이번 17S/S 시즌 맨온더분은 이탈리안 클래식의 성지 ‘나폴리’에서 영감을 받아 남부지방의 여름 휴양지에서 보여지는 밝은 컬러와 깔끔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나폴리탄 클래식’ 스타일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초크 스트라이프 수트는 맨온더분의 클래식 컬러인 그레이 컬러를 베이스로 한 톤 더 밝은 채도를 믹스하여 17 S/S 컬렉션의 화사함을 표현하였다. 기본에 충실한 투 버튼 싱글 형태의 재킷으로, 일정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가미하여 한층 더 고감도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가장 전통적이며 대중적인 노치드 라펠(Notched Lapel)을 사용하여 포멀한 느낌 또는 캐주얼한 느낌으로 이너 셔츠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클래식한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맨온더분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그레이 초크 스트라이프 수트(Grey Chalk Stripe Suit)는 69만 7천원으로 “맨온더분(MAN ON THE BOON)”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DITOR LEON Online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No Results Found

The page you requested could not be found. Try refining your search, or use the navigation above to locate the po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