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UNCATEGORIZED
Uncategorized

독일 명품TV ‘LOEWE(로에베)’NEW

2017.03.18

독일 명품TV ‘LOEWE(로에베)’, 오리지널 사운드로 느끼는 예술

 

독일 명품 TV 'LOEWE (로에베)'

TV는 이제 단순한 가전제품이 아니다.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주는 럭셔리한 문화생활의 수단이며, 보고 듣는 것 외에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디지털 세계의 확장을 의미한다.

독일 명품 프리미엄 AV 브랜드 ‘Loewe(로에베)’가 1923년 TV 발명을 시작한 이후 꾸준히 지속되어 온 혁신은 오늘날 완전히 통합된 다양한 스마트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정점을 이루고 있다. 예술을 가장 가까운 삶 속에서 보고, 즐기게 하는 것. ‘Loewe(로에베)’ TV 안에서는 모두 가능한 이야기인 것이다.

‘Loewe(로에베)’가 자랑하는 디지털 어플리케이션인 ‘Digital Concert Hall(디지털 콘서트 홀)’ 어플은 TV 자체에 탑재되어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Loewe(로에베)’와 세게 최고의 오케스트라 독일 베를린 필하모니의 합작으로 탄생하였다.

300개가 넘는 세계적인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실시간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고, 솔리스트 인터뷰, 오케스트라 연주자의 음악에 대한 통찰과 견해, 선정 작품 소개 등 테마별로 나누어진 카테고리로 어렵지 않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도 스트리밍 하여 감상이 가능한 것 또한 큰 특징이다. 최대 80와트로 출력되는 사운드와 정면을 향해 방출되는 메인 사운드는 왜곡 없는 깨끗한 음질을 자랑할 뿐 아니라 사람이 가장 편안하게 느끼기 좋은 사운드를 제공한다.

‘Digital Concert Hall(디지털 콘서트 홀)’ 어플은 ‘Loewe(로에베)’의 자랑인 레퍼런스 라인을 포함한 전 라인에서 똑같이 즐길 수 있으며, 청담 갤러리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최고의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Loewe(로에베)’의 스피커, TV컬러킷을 조합해 나만의 TV를 만들 수 있다.

제품문의 02-511-4501

EDITOR LEON Online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No Results Found

The page you requested could not be found. Try refining your search, or use the navigation above to locate the po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