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MAGAZINE>STYLE
STYLE

어른 남자에게도, 영 레옹맨에게도 어울리는 레트로DEFAULT

2018.01.17

버버리의 롱 리버서블 빈티지 체크 더블 페이스 캐시미어 스카프

레트로 무드가 인기입니다. 밀도 높은 클래식한 패턴, 크기를 키운 로고, 바랜 듯한 색감과 넉넉한 실루엣까지 과거의 영광을 근사하게 재현한 아이템의 상승세는 2018년에도 꾸준히 이어집니다. 레트로 무드가 인기를 끌자 브랜드들은 더욱 참신하고 새로운 방법을 통해 ‘영광의 얼굴’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과거 아카이브의 아이템을 현대적 실루엣으로 해석하거나, 트렌디한 형태에 클래식한 로고를 더하는 식으로 말이죠. 이번에 버버리가 선보인 롱 리버서블 빈티지 체크 더블 페이스 캐시미어 스카프는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이고 고급스럽게 해석한 결과물입니다. 먼저 한 면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의 빈티지 체크 패턴으로, 다른 면은 단색으로 채웠습니다. 패턴이 도드라지게 연출할 수도 있고, 단색을 메인으로 한 룩에 패턴을 포인트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죠. 덕분에 고전적 무드의 코트에도,스트리트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길이가 워낙 길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이 스카프의 특징. 숄처럼 어깨에 두르거나 사진 속 모델처럼 무심히 두르는것 모두 좋습니다. 스코틀랜드에서 전통 방식으로 직조된 캐시미어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놓치지 않았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어른 남자와 영 레옹맨 모두를 위한 스카프가 탄생했습니다.

길이가 워낙 길고 두껍지 않아 무심하게 둘둘 말기만 해도 멋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스카프, 버버리. 캐멀 컬러 코트, 라르디니 by 신세계 인터내셔날.

2018년 1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