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겨울 골프를 위한 다운 점퍼DEFAULT

2017.11.24

타이틀리스트의 남성 다운 점퍼

겨울 골프는 쉽지 않습니다. 추운 날씨에 몸은 굳어가고 두툼한 아우터나 글러브 때문에 자세를 취하기 어렵죠. 타이틀리스트는 이런 외부  요소를 극복하고 골프에 전념할 수 있도록 ‘브레이크 더 웨더’를 주제로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타이틀리스트의 골프웨어를 입으면 날씨 따위는 중요하지 않게 되는 것이죠. 레옹족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은 남성 다운 점퍼입니다. 이 다운 점퍼는 골프 스윙 전,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어드레스 자세에서 빛을 발합니다. 타이틀리스트의 독자 기술인 ‘프로 파스쳐’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프로 파스쳐는 옷 자체에 커브 패턴을 적용한 기술입니다. 팔을 모으고 무릎을 약간 굽힌 자세가 가장 편안하도록 패턴을 설계한 것이죠. 그래서 타이틀리스트의 남성 다운 점퍼는 골프에 쉽게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신축성은 물론이고 방풍, 발수 소재를 사용했고 충전재가 새어 나오지 않도록 절개 없이 재봉했습니다. 무엇보다 치밀하게 넣은 구스 충전재 덕분에 점퍼의 부피가 크지 않아 운동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것! 안감은 내부의 열을 오랜 시간 보존하는 히트 RX 소재를 적용해 보온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콤팩트하면서 기능적인 다운 점퍼로 겨울 골프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골프를 비롯해 운동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몸의 움직임. 보온을 위해 다운 점퍼를 입더라도 운동 자세에 영향을 주지 않아야 한다. 이 다운 점퍼는 구스 충전재를 콤팩트하게 충전해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타이틀리스트.

2017년 11월호 MORE
ADMINISTRATOR 노현진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