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어른 남자의 여름휴가를 위한 스타일링 비법과 추천 아이템DEFAULT

2017.07.17

섹시한 컬러로 무장한 바다 사나이

바다는 아저씨의 여름과 사랑을 주제로 섹시한 멜로 영화 한 편을 완성해주는 최고의 무대입니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걷는 해변,
럭셔리한 크루저에서 바라보는 석양, 한껏 차려입고 방문하는 리조트의 레스토랑까지. 휴가지에서는 이렇게 여유롭고 낭만적인 순간이
가득하기 때문에 각각의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이 필요하며, 그런 스타일링을 즐기면서 자유롭게 구사할 줄 알아야 완벽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해변에서는 여성도 평소보다 마음을 쉽게 열 수 있으니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치면 안 되겠죠.

아침, 점심, 저녁 모두 다른 모습을 연출!                                                                                                                                                    더욱더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스타일링
여행의 묘미 중 하나는 일상과 다른 패션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름휴가를 예로 들면 아침엔 화이트, 해변에서 놀 때는 비비드 컬러, 그리고 저녁 무렵에는 뉴트럴 컬러의 옷으로 갈아입는 것이죠. 휴가지에서도 시간과 장소에 맞는 최적의 컬러와 옷차림이 필요합니다. 해변에서 입는 룩은 어딘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도 기분 좋게 하는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Desiree

전천후로 착용 가능한 하이테크 밀리터리 재킷
M-65 필드 재킷 타입에 하이테크 소재를 접목한 아우터. 스포티한 레저 활동부터 살짝 차려입은 듯한 스타일링까지 두루 활용이 가능한 데다 포켓이 많아 실용적이다.

 

C.P. Company
하이테크 원단의 완벽 방수
3레이어 워터프루프 컨스트럭션 기능으로 빳빳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점퍼. 후드는 접어 칼라 안쪽에 넣을 수도 있다. 이 옷 하나면 갑작스러운 소나기에도 끄떡없다.

 

수상 레저 활동에 어울리는 비비드 컬러 집업 점퍼

골프장처럼 바닷가도 자연이 배경이기 때문에 화려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여기에 기능성까지 갖춘 집업 점퍼는 크루징이나 요트 세일링 등 수상 레저에 제격이죠. 강렬한 인상을 주는 화려한 컬러를 즐기는 것도 해변 스타일링의 묘미입니다.

C.P. Company

바다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피시테일 파카를 매트한 질감의 짙은 주황색 원단을 사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우터.

 

Stone Island
가먼트 다잉 기법으로 스타일리시하게
가먼트 다잉 기법 특유의 회화감이 돋보이는 옷은 바다에서 오랜 세월을 보낸 것 같은 자연미를 지녔다. 발수 기능까지 더해 실용적이다.

2017년 7월호 MORE
EDITOR 이영표 패션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