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S>LIFESTYLE
LIFESTYLE

슈퍼 프리미엄 테킬라 브랜드, 패트론사(Patron Spirits) 국제 칵테일 대회 개최NEW

2017.07.10
  • – 올해로 3회째 개최…역대 많은 국가 참여
  • – 한국 예선전 온라인 접수 7월 21일까지
  •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고 슈퍼 프리미엄 테킬라 브랜드 패트론사(Patron Spirits)가 흥미로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페트론사는 패트론 테킬라의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리고 성숙한 바(BAR) 문화를 선도하고자 올해 제 3회 국제 칵테일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 올해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들의 참여도 이어지고 있어 역대 대회 중 가장 많은 국가들(18개국)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 현재 국내에서는 www.patronperfectionists.com 사이트를 통해 7월 21일까지 한국 예선전을 접수 중이며, 패트론 글로벌에서 온라인 심사를 통해 6명을 선출한다. 9월 13일에는 한국 국가 대표 바텐더 1인을 뽑기 위한 오프라인 한국 결승전이 치러진다. 최종 1인은 내년 1월에 대한민국 대표 바텐더의 명예를 걸고 전세계 16명의 바텐더와 함께 멕시코 할리스코 하시엔다 패트론 증류소에서 글로벌 대회를 치르게 된다. 이미 자부심 높은 대한민국의 수많은 바텐더들이 개인과 국가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대회 접수를 완료 하였으며 한국 결승전 참여를 고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회를 위해 창의적이고 맛있는 새로운 테킬라 베이스 칵테일들이 다양하게 개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등 이번 대회가 대한민국의 바 문화를 한층 더 활발하고 발전적으로 이끌어줄 것으로 점쳐진다.패트론의 국내 독점 수입유통 회사인 인덜지㈜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한국 바 문화에 기여하고 패트론을 사용한 다양한 테킬라 칵테일을 선보여 대중들이 패트론과 더욱 친숙해질 수 있도록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덜지(Indulge) 회사 소개

인덜지㈜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개성 있고, 감각적인 주류들을 한국에 선보이고 있는 주류수입 유통기업이다. 2004년 설립 이래 전국적인 주류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소비자를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주류제품들을 수입, 공급하며 한국 주류시장의 다양성 확보에 일조하였다.

인덜지의 대표제품으로는 스파클링 와인의 대표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서도 해당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공고히 하고 있는 버니니(Bernini)를 꼽을 수 있다. 버니니 스파클링 와인은 낮은 도수로식전주나 파티의 칵테일로도 널리 음용되는 등 국내 젊은 층의 와인 음용 스타일을 변화시키며 국내 와인 시장의 판도를 뒤흔든 바 있다. 인덜지는 또한 해당 국가를 대표하는 주류 유통사에게만 독점 판매권을 부여하는 것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테킬라 패트론(Patrón)의 국내 유통사로도 유명하다. 인덜지는 이외에도 영국 판매 1위 크래프트 맥주 브루독(BrewDog), 미국 판매 1위 보드카 티토스 보드카(Tito’s Vodka) 등의 국내 유통도 담당하고 있다.

 

EDITOR LEON Online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