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하와이의 모든 매력을 만나보세요. 프린스 와이키키!DEFAULT

2019.04.29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멋진 와이키키 뷰와 하와이만의 이색 체험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리조트, 프린스 와이키키. 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은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하와이의 모든 것을 선물받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프린스 와이키키에서 바라다보이는 알라와이 선착장과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

하와이의 모든 것을 담은 프린스 와이키키
새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태평양, 장엄한 푸른 절벽 등 바라보기만 해도 절로 감탄하게 되는 하와이 오아후섬.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드높은 관광지답게 광활한 대자연과 활기찬 도시의 모습이 어우러져 사시사철 관광객을 유혹합니다. 그중에서도 와이키키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야외 쇼핑센터인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를 비롯해 수많은 쇼핑 스폿, 서핑 이나 수영 등 다양한 아쿠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해변이 자리해 더없이 매력적인 휴양지입니다. 그곳에서도 이 모든 휴식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가장 적절한 장소가 있습니다. 알라와이 요트 하버 바로 앞에 우뚝 서 있는 프린스 와이키키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일광욕과 해수욕을 즐기기 좋은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 알라모아나 센터, 와이키키 해변 등 주요 휴양지가 도보로 5분 안에 위치해 하와이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숙소입니다. 호놀룰루 국제공항까지 차로 약 15분이면 도달하기 때문에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죠. 이곳에서는 하와이를 찾은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셔틀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저녁 7시 30분까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와 T갤러리아, 와이키키 해변 3곳을 순환하며 숙박객의 편의를 돕습니다. 즐거운 쇼핑과 활기찬 해변 액티비티도 좋지만 바쁜 일상을 벗어나 간만의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에게도 프린스 와이키키는 적절한 장소입니다. 전 객실이 오션 프런트 뷰를 보유해 태평양의 푸른 물결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으며, 인피니티 풀 정면에는 아름다운 요트 하버가 펼쳐져 있습니다. 이곳의 잊지 못할 석양과 함께 자유를 만끽해보세요.

 

(왼쪽) 리조트는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와 인접해 해 질 무렵 산책을 즐기기 좋다. (오른쪽) 클럽 라운지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물리와이 데크.

(위부터) 프린스 와이키키는 전 객실에 오션 프런트 뷰가 갖춰져 있다. 큰 소파와 식탁을 비치해 가족이 머물기 좋은 오션 프런트 스위트.

어디에서든 하와이 해변이 한눈에 담깁니다
프린스 와이키키의 최대 특징은 호놀룰루에 있는 호텔 및 리조트 중 유일하게 모든 객실이 바다가 정면으로 보이는 오션 프런트 뷰를 갖췄다는 점입니다. 어느 곳에서든 그림처럼 펼쳐지는 푸른 태평양을 감상할 수 있죠. 객실의 한 면 전체가 통창으로 이뤄져 있어 알라와이 요트 하버와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로 손꼽히는 하와이의 석양이 파노라마 뷰로 펼쳐집니다. 객실은 크게 스탠더드 룸과 스위트 룸으로 나뉩니다. 스탠더드 룸은 오션 프런트 하버, 프린스 와이키키 클럽 룸 등 5가지 유형의 객실로 이뤄지며 킹 베드 1개 또는 퀸 베드 2개가 있어 최대 4명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가 동시에 내려다보여 하와이의 바다뿐만 아니라 도심 또한 생생히 느낄 수 있죠. 널찍한 공간을 보유한 스위트룸은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됩니다. 오션 뷰 스위트룸은 마스터 베드룸, 별도의 거실, 욕실을 갖추고 있고, 오션 프런트 스위트룸은 거실에 커다란 소파와 2인용 소파가 비치돼 있으며, 라나이 스위트는 전용 발코니의 카바나에서 와이키키 해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바라보기만 해도 가슴이 탁트이는 파노라마 창문에서 광대한 바다의 진풍경을 느껴보세요.

 

(위부터) 프린스 와이키키의 널찍한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과 나무 데크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즐길 수 있다.

프린스 와이키키를 200% 즐겨보세요
프린스 와이키키는 하와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생생히 체험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대표 적인 프로그램은 오아후섬 서쪽 에바 지역에 위치한 하와이 프린스 골프 클럽에서 즐기는 라운딩입니다. 109만㎡ 의 광대한 부지에는 오아후의 양대 산맥인 와이아나에산 맥과 코올라우산맥이 자리 잡고 있어 울창한 숲에 둘러싸인 채 자연 속 플레이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죠. 신록으로 뒤덮인 긴 페어웨이는 90개의 모래 벙커, 그림처럼 아름답게 배치된 10개의 연못 등 도전적 코스가 가득해 오아후섬 최고의 골프 코스로 꼽힙니다. 실내에서 이색적 프로그램을 만나고 싶다면 훌라 레슨 프로그램과 하와이 전통 문화 체험인 ‘푸어 마우 로아’를 주목해보세요. 주 2회 아침이면 오랜 전통과 스토리를 품은 하와이안 음악을 들으며 생각과 감정을 춤으로 표현하는 훌라 레슨 프로그램이 진행됩 니다. 전문가의 지도 아래 하와이 전통 춤인 훌라를 배우며 현지 문화를 몸으로 체득할 수 있죠. 푸어 마우 로아는 자연으로부터 받은 꽃 선물을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푸어’와 ‘마우 로아’는 하와이어로 각각 꽃과 영원을 의미하죠. 리조트 숙박객에게 환영의 뜻으로 제공되는 꽃 선물을 5층 물리와이 데크에 위치한 나뭇가지에 걸어두는 의식입니다. 몸과 마음을 가다듬는 데 도움을 주는 프린스 와이키키의 체험 프로그램은 하와이 현지의 매력에 깊숙이 빠져드는 기회를 선사할 것입니다.

2019년 4월호 MORE
EDITOR 정세인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