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대세는 비벼 먹는 라멘! 마제소바 맛집 BESTDEFAULT

2019.04.14

최근 나고야에서 온 요리, 마제소바가 인기입니다. 마제소바는 탱글한 면에 고기, 채소, 달걀 등 여러가지 고명을 올려 소스와 함께 비벼 먹는 일본식 비빔라멘입니다. 아직 이 요리가 생소하게 느껴진다면 아래 소개하는 집을 참고하세요. 서울에서 손꼽히는 마제소바 맛집입니다.

칸다소바

도쿄의 유명 라멘 전문점인 와이즈의 비법을 고스란히 전수 받아 한국에서 재현하는 마제소바 전문점입니다. 국내의 마제소바는 대부분이 나고야식인데 이곳은 도쿄식 마제소바를 선보이는 점이 독특합니다. 무려 62여 가지의 재료로 만드는 도쿄식 마제소바의 깊고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본점은 부산 서면. 최근 인기에 힘입어 서울 서촌, 상수 등에 분점을 내 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7길5
문의 0507-1325-1662

 

 

멘야 하나비

정통 나고야식 마제소바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통밀가루와 양배추를 우려 낸 물로 반죽한 면에 다진 고기와 경수채를 듬뿍 올린 기미스타, 돼지고기를 두툼하게 썰어 올린 나고야마제소바 등을 비롯해 5가지 종류의 마제소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마제소바를 맛보고 싶다면 멘야 하나비를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38
문의 0507-1408-1108

 

 

멘야세븐

<수요미식회>에 등장해 새로운 마제소바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곳입니다. 20여 년 경력의 일식 요리사가 일본에서 맛본 마제소바의 맛에 반해 직접 노하우를 배워와 이곳에서 그 맛을 전하고 있습니다. 메뉴는 단 두 가지에 집중해 오리지널 마제소바인 세븐마제소바와 매콤한 소스로 맛을 낸 카라이마제소바를 테이블에 냅니다.

주소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112길4
문의 070-4300-7771

 

 

부타이

카츠산도 맛집으로 알려진 부타이이지만 마제소바 또한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19가지의 재료로 만든 소스와 10가지 고명을 올려 다채로운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한 그릇의 마제소바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부타이의 시그너처인 카츠산도, 카츠정식 메뉴를 갖추고 있어 마제소바 한 그릇으로는 부족한 미식가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8길22 지하1층
문의 02-544-8422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은빈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