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자꾸만 맡고 싶은 살냄새의 비법은?!DEFAULT

2019.03.20

가끔은 과장된 향보다는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은은한 ‘살냄새’가 더 치명적일 때가 있습니다. 마치 타고난 것처럼 은근한 제품의 향으로 그녀의 후각을 사로잡아보세요. 여기 <레옹>이 고심해서 고른 남자들을 위한 향긋한 보디 제품을 소개합니다.

 

1. 르 라보 │ 히노키 보디 크림

히노키 아보카도 보디 크림, 250ml 5만5천원, 르 라보.

정적인 히노키 향의 보디 크림입니다. 이국적이고 따뜻한 히노키 향이 바르는 순간 힐링을 선사하죠. 그뿐만 아니라 아보카도,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 성분이 극적인 보습 효과를 보장합니다.

 

 

2. 로라 메르시에 │ 젤 보디 모이스처-티 민트 시트롱

젤 보디 모이스처-티 민트 시트롱, 225g 6만4천원, 로라 메르시에.

싱그러운 레몬스피아 민트, 부드러운 차 잎사귀의 고급스러운 향을 가진 모이스처입니다.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은 다가올 여름에 써도 제격!

 

 

3. 러쉬 │ 버터볼

버터볼, 225g 4만원 러쉬.

천연 코코아 버터를 담아 화이트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을 가졌습니다. 따로 향수로도 출시됐을 만큼 인기가 높습니다. 여기에 스위트 아몬드 오일, 일랑일랑꽃 오일은 바르는 순간 피부를 매끈하게 감싸주죠.

 

 

4. 불리 │ 레 비지날 보디로션-잉글리쉬 미엘

레 비지날 바디로션-잉글리쉬 미엘, 200ml 7만5천원, 불리.

꿀 빵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향기가 특징인 보디 밀크입니다. 중독성있는 달콤함에 마호가니삼나무 향을 더해 오후 햇살 같은 따뜻함을 더했습니다. 이집트고대 로마에서부터 내려오는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향기 만큼이나 부드러운 피부 결을 선사합니다.

 

 

5. 바이레도 │ 블랙 샤프란 보디 로션

블랙 샤프란 바디로션, 225ml 7만9천원, 바이레도.

포멜로의 밝은 시트러스 향주니퍼 베리의 알싸함을 더해 탄생한 이국적인 향이 특징입니다. 샤프란 꽃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중성적인 향으로 남자가 쓰기에도 부담이 없죠.

 

 

6.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보디 로션

오리지널 머스크 바디 로션, 250ml 3만5천원, 키엘.

촉촉하면서 오래도록 지속되는 머스크 향보디로션입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머스크 향수를 보다 가볍게 누릴 수 있죠. 다른 보디로션보다 잔향의 지속력이 우수한 것도 특징. 그뿐만 아니라 시어 버터, 살구씨 오일 등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가볍게 다독여줍니다.

 

2019년 3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