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내일 출근룩 고민인 남자들 주목!DEFAULT

2019.03.10

출근 할 때도, 나들이 갈 때도 활용하기 좋은 스포티한 코트를 모았습니다.

슈트에 륙색(rucksack)은 이제 진부해졌고, 스니커즈를 신고 출근하는 것도 지루하다면? 요즘은 캐주얼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에서도 스포츠 무드가 키워드입니다. 즉, 비즈니스와 일상에서의 스타일 경계가 애매해졌다는 것! 그렇다면 가장 바깥에서 보여지는 아우터로 두 마리의 토끼를 잡으면 좋지 않을까요? 일단 비즈니스에도 잘 어울리는 스포티 아우터를 발견한다면 당연히 캐주얼 스타일링에도 합격일 터. 이처럼 활용도 높은 아우터를 찾아 왔습니다!

 

코트, 웰터 쉘터. 슈트, 볼리올리. 셔츠, 루이지 볼레리. 타이, 스테파노. 벨트, 언더 선즈. 슈즈, 카미난도.

1.후디드 재킷

코트가 블랙이라면 후드 아이템도 비지니스 느낌으로

방수, 방풍, 흡습 등 기능성이 높은 후디드 코트. 스트레치 원단이나 심 실링(재봉선의 방수 가공)이 스포티한 인상을 부각시키지만, 올블랙이라면 의외로 시크합니다. 화학 섬유지만 광택감을 억제한 것도 멋스럽게 보여지는 요인. 따라서 비즈니스의 기본인 다크 네이비 슈트에 매치해도 위화감이 느껴지지 않죠. 경쾌한 리넨 타이로 분위기를 띄우는 소소한 테크닉도 꼭 활용하시길!

 

 

코트, 라파보라. 슈트, 벨티타로 펠 쉽스. 니트, 존 스메들리. 컷앤드소운, 스리도츠. 스카프, 알테아. 선글라스, 아야메. 벨트, 언더선즈. 슈즈, 파라부츠

2.랩 코트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넉넉한 실루엣
어깨가 부드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트렌드인 지금, 랩 코트는 확실한 해답지입니다. 거기에 웨스턴 요크, 벨트 등 트렌치 코트 같은 디자인 요소를 가진 이런 코트라면 멋 좀 부릴 줄 아는 남자로 보이겠죠? 타이드 업 슈트와도 물론 잘 어울리지만, 카키색이라면 니트와 매치한 캐주얼 셋업에도 잘 어울립니다. 넉넉한 랩 코트만의 우아함에는 패턴 스카프가 잘 어울리죠.

 

 

코트, 이보. 슈트, 탈리아토레. 니트, 존 스메들리. 스카프, 슬론. 선글라스, 에이디에스알. 벨트, J&M데이빗슨. 슈즈, 보두앙앤랑.


3.스탠 칼라 코트

소재감으로 스포티 무드를 연출
비즈니스에서는 스탠 칼라 코트가 시대를 불문하고 기본이죠. 그러나 이렇게 주름지고 가벼운 홀겹의 나일론 소재라면 스포티한 인상도 줄 수 있죠. 본래 광택이 강한 나이론은 저렴보이기 쉽지만, 도회적인 브라운 컬러를 선택하면 문제 없습니다. 슈트도 드라이한 원단으로 무드를 맞추고 컬러도 같은 계열의 어두운 톤으로 선택하면 분위기까지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2019년 3월호 MORE
ADMINISTRATOR 노현진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