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UNCATEGORIZED
Uncategorized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 맞아NEW

2017.03.16

아시안 뷰티의 정수를 오롯이 담은 시그니처 공간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 맞아

 

● 오픈 1주년 기념 플래그십 스토어 익스클루시브 티 컬렉션 출시
● 매장 방문 및 제품 구매 고객 대상,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예정

[설화수] 4월 뷰티뉴스_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 맞아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아시아의 등불을 의미하는 랜턴 컨셉으로 꾸며진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공간 및 전용상품을 통해 아시아의 지혜와 철학 그리고 미(美)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가 살아 숨쉬는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지상을 포함하여 총 6개 층으로 이뤄져 있다. 층별로 각기 다른 테마를 담아 과거와 현재, 미래로 이어지는 홀리스틱 뷰티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 1층은 아시아의 귀한 원료를 담은 약재함을 형상화한 헤리티지존과 시즌별 이슈 상품 및 신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시즈널 부티크가 있다. 2층에서는 설화수 전 제품과 플래그십 전용 상품들을 뷰티 카운셀링, 포장 서비스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3층은 설화수만의 문화 향기를 체험하는 컬처 라운지다. 설화수는 컬처 라운지에서 정기적으로 다양한 클래스를 선보이며 VIP 고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VIP 라운지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설화수만의 원료와 처방이 담긴 스파를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 설화수 스파에서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한방 스파 프로그램을, 지상 4층에 위치한 설화수 밸런스 스파에서는 도산공원의 전망을 바라보며 보다 캐주얼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의 꼭대기 층인 루프탑 라운지에는 도산공원의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일상의 재충전은 물론, 이벤트 및 파티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 때부터 지금까지 향유, 향낭을 비롯한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사기 위해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들이 있을 만큼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설화수는 이번 1주년을 기념하여 플래그십 스토어 익스클루시브 티 컬렉션을 선보인다. 홍삼발효차, 곡우녹차, 삼다연 제주영귤, 매화차 4종으로 선보이는 이번 티 컬렉션은 3월부터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방문 고객 및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특별한 참여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EDITOR LEON Online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No Results Found

The page you requested could not be found. Try refining your search, or use the navigation above to locate the po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