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11월의 추천 아이템, Part 2DEFAULT

2018.11.01

시각과 후각을 동시에 만족시킵니다
이솝의 브라스 오일 버너

향초, 룸 스프레이, 인센스, 디퓨저 등 공간에 향기를 채우는 물건은 일일이 열거하기도 벅찰 정도로 다양합 니다. 그중 하나인 오일 버너는 버너 안에 초를 놓고 아로마 오일 적당량을 버너 위에 담아 발향시키는 원리 죠. 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경험한 것 중 가장 우아하게 향을 내는 도구입니다. 이솝과 스튜디오 헨리 윌슨이 함께 만든 브라스 오일 버너는 향기를 내는 본래의 목적조차 잊게 만듭니다. 단단하고 묵직한 황동 오브제의 고고한 자태는 마치 한 점의 예술품과 같습니다. 금속을 녹여 만드는 로스트-왁스(Lost-Wax) 전통 기법을 이용하고, 매끄러운 표면은 텀블 연마의 과정을수 시간 거쳤기 때문에 더없이 견고합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하는 황동 표면은 세월의 녹을 고스란히 보여줍니다. 여백이 있는 벽 앞에 놓아두면 공간에 힘이 생기는 동시에 마음을 가라앉히는 향기까지 감도니 마음이 기우는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브라스 오일 버너, 이레미아 오일 버너 블렌드, 25ml, 이사벨 오일 버너 블렌드, 25ml, 베아트리체 오일 버너 블렌드, 25ml, 모두 이솝.

 

 

 

양치의 신세계가 열립니다
필립스의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필립스의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덴탈 디바이스의 현재를 고스란히 담아낸 가장 진보한 디바이스입니다. 전원을 켜고 블루투스를 활용해 소닉케어 애플리케 이션과 연동하면 새로운 양치 세계가 펼쳐집니다. 가장 먼저 압력과 위치, 문지름 센서로 그려낸 입체적인 입속 지도를 만나게 되죠. 총 12개 구간으로 구분된 3D 맵은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길러줍니다. 미처 닦지 못한 곳은 없는지, 필요 이상의 힘이 들어가지는 않는지 꼼꼼히 체크해주죠. 무선 인식 기능인 RFID가 탑재된 4가지의 스마트 칫 솔모는 다양한 입속 트러블을 해결해주는 든든한 조력자입니다. 착색 제거 효과가 있는 프리미엄 화이트를 비롯해 잇몸 케어, 플라크 디펜스, 혀 클리너+ 등각기 기능이 다른 칫솔모를 활용하면 더욱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죠. 칫솔모를 갈아 끼우면 본체는 자동 으로 칫솔모의 기능을 극대화할 강도와 모드를 설정해 최적의 양치 환경을 조성합니다. 올려두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되는 무접점 충전 컵과 USB로 충전이 가능한 휴대용 케이스, 레드닷 어워드와 iF 어워드 등세계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고 그 자체로 욕실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근사한 디자인 등 편리함과 실용성, 멋스러움을 동시에 갖췄다는 점도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가 돋보이는 이유입니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필립스. 셔츠, 라르디니 by 신세계 인터내셔날.

 

 

 

최상의 재료로 만든 최고의 초콜릿
고디바의 큐브 트뤼프 컬렉션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았던 고디바의 시그너처이자 최고의 프리미엄 라인인 트뤼프 컬렉션이 더 모던하고, 고급스러우 며,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한 것이죠. ‘큐브 트뤼프 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이번 라인은 한입 크기, 정교한 이중 텍스처의 필링과 초콜릿 셸, 다양한 토핑등 오감을 사로잡는 매력으로 가득합니다. 큐브 트뤼프 컬렉션은 헤이즐넛 프랄린과 무스로 가득 채워진 밀크 초콜릿을 코코아 파우더로 장식한 ‘피에몽 누아 제트’, 부드러운 마차 가나슈와 무스, 마차 파우더가 만나 마차 향의 진수를 보여주는 ‘마차’, 다크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의 조화가 절묘한 ‘무스 아 라 바니’ 등총 9종의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재료와 맛으로 최상의 경험을 안겨줄 겁니다. 큐브 트뤼프 컬렉션이 최고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고디바의 셰프 쇼콜라티에가 엄선한 최상의 재료, 그리고 언제나 초콜릿으로 최고의 행복을 선사하고자 하는 고디바의 노력과 철학이 어우러져 완성되었기 때문입니다. 몸도 마음도 한없이 차가워지는 이 계절, 큐브 트뤼프 컬렉션으로 달콤하고 행복한 순간을 즐겨보세요.

큐브 트뤼프 컬렉션, 6개입, 9개입, 12개입, 16개입, 모두 고디바. 타원형 플레이트, 커틀러리, 모두 에르메스.

2018년 11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No Results Found

The page you requested could not be found. Try refining your search, or use the navigation above to locate the po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