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세트로 쟁여놔도 부족한 옷장 속 베이직 아이템 6DEFAULT

2019.04.18

화이트 티셔츠, 언더웨어, 양말까지. 맘에 쏙 드는 베이직 아이템들을 세트로 구비할 수 있다면 옷장이 더없이 든든해질 겁니다. 아무리 쟁여놔도 아깝지 않을 주옥같은 베이직 아이템 세트들을 엄선했습니다.

 

빔즈 플러스 │ 멜란지 코튼 삭스 2 Pack

두툼한 면 소재의 내구성 좋은 삭스 세트입니다. 아이치현 오카자키 시에서 유명한 재활용 원사로 제작한 제품으로 볼륨감 있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갖췄습니다. 굵직한 골과 멜란지의 조직감, 그리고 크림색의 컬러 블로킹 조합의 캐주얼한 디자인이 부츠나 운동화와 함께 매치하기 좋습니다.  2천7백엔.

 

레디메이드 X 트래비스 스캇 │ 애스트로월드 티셔츠 3 Pack 

뮤지션 트래비스 스캇과 레디메이드의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입니다. 기본 화이트 티셔츠에 트래비스 스캇 이름과 레디메이드의 로고가 더해졌고 후면에는 ‘선인장(Cactus)’과 ‘잭(Jack)’ 스펠링이 교차하는 독특한 자수가 눈에 띕니다. 트래비스 스캇의 영향력 때문일까요? 단순한 흰 티셔츠 3장의 가격이 꽤나 어마어마합니다. 38천엔.

 

오프화이트 │ 화이트 복서 브리프 3 Pack

면과 엘라스틴 혼방 소재로 탄력감이 뛰어난 복서 브리프 세트입니다. 새하얀 브리프에 오프 화이트의 상징적인 옐로 라인 로고를 더해 포인트를 줬습니다. 410유로.

 

메종 마르지엘라 │ 3 파우치 세트

카키, 오렌지, 화이트 컬러의 각기 다른 사이즈로 구성된 메종 마르지엘라의 파우치 세트. 스터드 고정 장치로 세 개를 이어 붙여 클러치 백처럼 사용할 수 있고 제각각으로도 사용 가능한 실용적이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20.83파운드, 매치스 닷컴 판매.

 

휴먼 메이드 │ 로고 티셔츠 3 Pack

블랙 컬러 티셔츠 3장이 들어있는 세트 제품입니다. 똑같아 보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왼쪽 하단에 각기 다른 자수 디테일이 더해져있는데요. 휴먼 메이드의 레슬러 로고, 하트, 북극곰까지 3가지 앙증맞은 자수가 돋보이네요. 7천엔.

 

샤르베 │ 매듭 커프스 링크 세트

셔츠와 남성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는 유서 깊은 파리 브랜드 샤르베의 커프스 링크 세트입니다. 매듭 형태의 클래식한 커프스 링크를 각기 다른 3가지 컬러로 담아냈죠. 50파운드, 미스터포터 판매.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