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지금 가장 멋진 파티 룩DEFAULT

2019.01.03

즐거운 모임과 신나는 파티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만남은 물론 멋지게 차려입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죠. 드레스업이 필요합니다.

 

 

 

 

 

BOTTEGA VENETA | 보테가 베네타의 체크 턱시도 재킷 트렌드와 이브닝 재킷의 결합
이번 시즌 보테가 베네타의 컬렉션이 발표된 뉴욕 거리의 바둑판 형태에서 영감을 받은 체크 패턴 턱시도 재킷. 고급스럽고 섬세한 짜임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파티 룩에 멋스러운 변화를 주기에 제격입니다. 짧은 길이로 트렌드를 반영하고 전통적인 이브닝 재킷의 디테일을 갖춘 것도 멋지네요.

체크 턱시도 재킷, 셔츠, 팬츠, 반지, 보타이, 모두 보테가 베네타.

 

 

 

 

ETRO | 에트로의 벨벳 슈트 패턴과 프린트로 표현하는 입체감
블랙 벨벳에 골드 프린트로 페이즐리와 플로럴 패턴을 장식한 에트로의 셋업 슈트.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습니다. 소재가 연출하는 요염한 질감이 섹시함을 이끌어내고, 요철이 있는 패턴으로 독특함을 더합니다.

(남자) 재킷, 셔츠, 팬츠, 타이, 포켓 스퀘어, 모두 에트로. 모자 , 볼사리노.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여자) 드레스, 벨트, 모두 에트로.

 

 

 

 

SAINT LAURENT | 생 로랑의 벨벳 슈트 피콕블루가 드러내는 화려함
드레스업에 개성과 화려함을 더한 생 로랑의 피콕블루 셋업 슈트. 촘촘한 짜임의 벨벳을 브러시 가공해 광택을 더했습니다. 클래식한 테일러링에 화려한 컬러를 입혀 새롭고 스타일리시합니다.

(오른쪽) 블랙 벨벳 재킷, 니트, 팬츠, 포켓 스퀘어, 모두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안경, 디타. (왼쪽) 헤링본 패턴 재킷, 베스트, 셔츠, 팬츠, 보타이, 벨트, 모두 랄프 로렌 퍼플 라벨.

 

 

 

 

DSQUARED2 | 디스퀘어드2의 턱시도 재킷 기분을 고조시키는 눈부신 골드
라펠 끝단에 골드 스팽글을 장식한 재킷은 디스퀘어드2의 이번 시즌 테마인 1970년대를 상징합니다. 눈부신 골드를 주저 없이 사용한 디자인은 그 시절의 즐거운 밤을 떠올리기에 충분하죠.

(남자) 재킷, 셔츠, 데님 팬츠, 네크리스, 모두 디스퀘어드2. 시계 , 바쉐론 콘스탄틴. (여자) 드레스, 이어링, 가방, 모두 디스퀘어드.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VERSACE | 베르사체의 셔츠 셋업 신선하고 스타일리시한 셔츠 셋업
블랙 컬러와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스트리트 무드를 절묘하게 연출하는 베르사체의 셔츠. 버튼과 리벳에 새겨진 메두사가 베르사체만의 강한 개성을 드러냅니다.

(남자) 셔츠, 팬츠, 모두 베르사체. (여자) 드레스, 이어링, 반지, 클러치 백, 모두 베르사체.

2019년 1월호 MORE
EDITOR 민병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